http://gamefocus.co.kr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콜라보 식당 '아게아게'에 가다
뉴스일자 : 2018년03월13일 09시00분

제대로 된 일식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이수 돈카츠, 가라아게 전문점 '아게아게'에 '걸즈 앤 판처'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한국어화 출시된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

이수 아게아게는 오픈 초기부터 '걸즈 앤 판처'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가게다. TV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10화에 등장했던 돈카츠 전문점 '쿡팬'(クックファン, 미토 시 소재)에서 3년 동안 일한 이승준 대표가 한국으로 돌아와 차린 돈카츠, 가라아게 전문점이었기 때문이다.

'걸즈 앤 판처'는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은 물론 극장용 애니메이션도 국내에 소개되어 팬이 많은 걸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최근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에서 플레이스테이션4로 개발한 신작 타이틀이 한국어화 출시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아게아게에 방문해 보니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시연대 2대가 설치되어 있었고, 각종 장식품들이 반겨주고 있었다. 주문한 메뉴는 당연히 '탱카츠'. 탱카츠 메뉴 주문 시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클리어 파일이 부록으로 증정된다. 이승준 대표에 따르면 부록 수량은 많으니 기간 내에만 방문하면 무난하게 받을 수 있을 거라고 한다.

이승준 대표는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와 콜라보를 진행한 후 손님이 크게 늘어 바쁜 나날이 이어지고 있다"며 "시연대가 설치된 김에 게임도 플레이해 봤는데 무척 재미있더라"고 말했다.

이어서 "어려워서 막히는 곳이 많았는데 손님들이 조금씩 플레이하며 모르는 사이에 많이 깨져있더라"며 "콜라보가 끝난 후에도 게임을 계속 플레이해볼 생각"이라고 전했다.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와 아게아게 콜라보레이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에 특정 메뉴(탱카츠)를 주문하면 기념품이 증정되며, 매장 내에는 '걸즈 앤 판처 드림 탱크 매치' 시연대가 운영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과 관계없이 아게아게의 돈카츠와 가라아게는 일품이니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권하고 싶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