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블리자드 '오버워치 컨덴더스 코리아' 개최··· 최고의 e스포츠 축제될까
뉴스일자 : 2018년03월12일 17시39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12일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의 개막을 앞두고 진행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쇼케이스’가 팬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블리자드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로 진행되는 국내 최고 수준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의 3월 19일(월)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늘 오후 3시부터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됐으며, 오버워치 e스포츠 주요 관계자 및 경기에 참가하는 12팀이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과 함께 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의 중계진의 일원인 스포츠플러스 이인환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쇼케이스는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각 출전 팀 소개에 이어 펼쳐진 토크쇼에서는 이번 시즌 우승을 노리는 각 팀의 대표 선수와 감독들이 무대에 올라 컨텐더스 코리아 초대 시즌에 임하는 각오와 필승 전략을 공개하며 환호로 화답하는 팬들과 함께 즐겁게 소통했다.
 
아울러, 이 날 행사에서는 블리자드와 방송 파트너사인 MBC 스포츠플러스 관계자 역시 무대에 올라 컨텐더스의 성공을 위한 탄탄한 파트너십을 설명하고 방송 계획 등을 발표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쇼케이스는 오버워치 공식 트위치를 통해 생중계돼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또, 이 날 행사 사전 참가 신청에 약 2천여명이 몰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를 향한 팬들의 애정이 확인되기도 했다.
 
국내 최고 기량의 오버워치 팀들이 참여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는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오는 3월19일(월)부터 4월 18일(수)까지 5주간 매주 월~수요일 저녁 7시부터 두개 디비전별 풀 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어 4월 22일(일)부터 25일(수)까지의 각 디비전 상위 팀끼리 맞붙는 플레이오프를 거쳐 5월 5일(토)에 첫 시즌 결승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2및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 을 통해 생중계된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2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