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액토즈소프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론칭 쇼케이스 개최... "매출 TOP3 목표"
뉴스일자 : 2018년03월13일 13시36분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론칭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27일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액토즈소프트 오명수 이사와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사업본부장이 참석해 환영사를 전했다.

먼저 액토즈소프트의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오명수 이사가 원작인 '드래곤네스트'가 그간 쌓아온 성공 경험과 IP가치, 향후 활용 계획에 대해 발표하고,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출시 일정을 최초 공개했다.

이어서 액토즈소프트 변경호 모바일사업실장이 프리젠테이션을 중심으로 게임 특징과 재미 요소,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충실히 계승했으며, 동화풍의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 3D 논타깃팅 전투 등을 더해 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구현했다.

특히 캐릭터 능력치를 동일하게 보정한 후 1대1 전투를 펼치는 PvP 시스템 '결투장'과 팀워크가 핵심인 '네스트', '어비스 던전', '드래곤네스트' 등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사업본부장은 “한 시대의 획을 그을 만큼 인기를 끌었던 '드래곤네스트' IP를 계승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새로운 출발이 무척 기대된다”라며, “3월 27일 게임 업계에 새 바람을 몰고 올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액토즈소프트 오명수 이사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액토즈소프트가 1년 반 만에 출시하는 모바일 신작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며, “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로 액토즈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 나아가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지난 해 중국 출시 직후 현지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 매출 순위 2위에 오른 모바일 대작이다. 이에 힘입어 중국의 공신력 높은 시상식에서 연달아 수상, 명실상부 2017년 중국 최고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현재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오는 27일(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