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금주의 게임일정]컴투스 '더 ...
날씨가 제법 선선해지면서 긴팔 옷을 꺼낼 타이밍이 된 이번 주 ...
서플러스글로벌, 반도체 장비·...
IT
PO 6개 팀 진출 확정... '2025 ...
e-sports
KBI메탈, 美 에너지 저장장치 ...
비트&스톡
스튜디오비사이드 신작 '스타세이비어' CBT 지...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개발자 Q&A 영상 공개...
네오위즈 '2025 도쿄 게임쇼' 참가... '브라운...
하이브랩, 자체 AI 이미지 생성 솔루션 'AVIKO'...
카카오,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페이 ...
무적함대 '젠지' 격파에 성공한 'kt 롤스터' 월...
호요버스 '붕괴: 스타레일' 신규 3.6버전 '긴 ...
그리프라인 신작 '명일방주 : 엔드필드' 2026년...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인디 게임사 써니사이드 신작 '...
부산 인디게임 개발사 써니사이드업(SUNNY SIDE UP, 대표 ...
라인게임즈 '베리드 스타즈' 모...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15일 자체 개발 ...
넷마블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2025 ...
스튜디오비사이드 신작 '스타세이...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개발자 Q...
네오위즈 '2025 도쿄 게임쇼' 참가...
하이브랩, 자체 AI 이미지 생성 솔...
카카오,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
무적함대 '젠지' 격파에 성공한 'k...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칼럼]단기 매출과 유입을 넘어, 게임 콜라보에도 정합성과...
‘로어프렌들리(lore-friendly)’라는 단어가 있다. 이는 게임 모드(Mod) 커뮤니티에서 자주 쓰이는 용어 가운데 하나로, 게임의 세계관과 분위기 그리고 더 나아가 미학적 일관성을 해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울리...
2025-08-27
[인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엔씨소프트 출신 정...
[인사] 넵튠 강율빈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 정...
[부고] PNN 허새롬 편집장 시부상
[인사] 넥써쓰, 핀테크 전문가 안중현 부사장 ...
[칼럼]'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서브컬처 게임 ...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포토] 사진으로 보는 별들의 잔치 '2025 아이콘매치'...
세계 최고의 축구 레전드들이 한 자리에 모인 ‘2025 아이콘 매치’의 메인 매치가 9월 14일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됐다. ‘2025 아이콘매치’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FC 온라인’과 ‘FC 모...
2025-09-14
전설적 애니메이션 시리즈 '에반게리온' 원화 ...
레벨 인피니트 'INTO THE INFINITE' 쇼케이스에...
모든것이 파괴되는 현실같은 전장을 담다. EA ...
[포토]어딜 가도 팬들로 '인산인해', 사진으로 ...
'로스트아크' 첫 미디어아트 전시회 '빛의 여정...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인디 게임사 써니사이드 신작 '숲속의 작은 마녀' 스...
라인게임즈 '베리드 스타즈' 모바일 버전 애플 앱스토...
넷마블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 구글 플레이 인기...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2025 팔레트 창의 워크숍...
[금주의 게임일정]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18일 출시,...
스튜디오비사이드 신작 '스타세이비어' CBT 지표 및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개발자 Q&A 영상 공개...
네오위즈 '2025 도쿄 게임쇼' 참가... '브라운더스트2...
하이브랩, 자체 AI 이미지 생성 솔루션 'AVIKO' 글로...
카카오, 한가위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페이 결제 시...
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히어로물의 또 다른 주인공, 매력적인 빌런들...
위험에 빠진 지구와 우주를 구하기 위한 영웅들이 등장할 때마다 악당들 역시 점점 진화하며 히어로 블록버스터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지금까지 히어로들과의 불꽃 튀는 대결로 극장가를 휘어잡는 영화 속 개성 넘치는 빌런들을 소개한다.히어로 물의 빌런들은 혀를 내두르게 만드...
2017-07-13
'너의 이름은. 더빙판' 김성호 감독의 매력탐구 영상 공개...
화제작 '너의 이름은.[목소리 출연: 지창욱, 김소현, 이레 더빙판 연출: 김성호 수입: (주)미디어캐슬 배급: (주)메가박스플러스엠]' 더빙판이 오늘 개봉한 가운데 영화의 관람포인트를 짚어주는 '더빙판 매력탐구 영상’을 공개했다.영화 '너의 이름은.'은 더빙판 연출을 맡은 김성호 ...
2017-07-13
'이모티: 더 무비' '카3' '도라에몽' '슈퍼배드 3' 어린이...
올 여름, 형형색색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다양한 색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카3: 새로운 도전'의 시리즈를 이끄는 레이싱계의 전설 빨간 '맥퀸'과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의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파란 고양이 로봇 '도라에몽',...
2017-07-13
'스파이더맨: 홈커밍' 유저들 사이에서 N차 관람 열풍 이...
시원한 액션과 유쾌함으로 개봉 일주일 만에 관객수 400만 명을 돌파하며 엄청난 흥행 성적을 보이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제공/배급: 소니 픽쳐스 감독: 존 왓츠 출연: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마이클 키튼, 젠다야 콜맨 외 개봉: 7월 5일]'이 재관람 돌풍을 일으키고 ...
2017-07-13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스파이더맨: 홈커밍' '군함도' ...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이한 극장가에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상남자들이 등장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주인공은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스파이더맨, '군함도'의 황정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습격!! 외계인 덩덩이'의 못 말리는 다섯 살 짱구이다.먼저 7월 5일 개봉해 큰 사...
2017-07-13
'이모티: 더 무비' 이모티들의 비밀 세계 '텍스토폴리스' ...
기상천외한 상상력으로 스마트폰 속 이모티들의 모험을 그린 '이모티: 더 무비[감독: 토니 레온디스 주연: T.J. 밀러, 제임스 코든, 안나 페리스, 패트릭 스튜어트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이모티들의 비밀 세계 '텍스토폴리스'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6종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모...
2017-07-12
부천국제만화축제, 만화가와 관람객이 직접 소통하는 프로...
좋아하는 만화가를 직접 만나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꿈꿔 왔다면 오는 7월 19일 개막하는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절호의 기회다. 제 20회 부천국제만화축제(운영위원장 박재동, 이하 만화축제)는 만화가와 관람객이 직접 만나는 다양한 '스킨십' 프로그램을 마련, 관람객들의 기대...
2017-07-12
에듀챌린지 인기 캐릭터 '호비',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
에듀챌린지가 7월 12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국제 콘텐츠 라이선싱 전시회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에 참가한다. '오늘 행복한 아이, 내일을 바꾸는 아이'라는 미션을 가진 에듀챌린지의 브랜드 '아이챌린지'의 메인 캐릭터인 '호비'는 일본의 대표적 교육...
2017-07-12
한반도 열광하게 한 '거미' 돌풍···'스파이더맨: 홈커...
소니 픽쳐스는 12일, 전세계 극장가에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개봉 7일 차인 11일 누적 관객수 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개봉 7일 차인 지난 11일, 누적 관객수 4,085,357명을 기록했...
2017-07-12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네이버웹툰-다음웹툰컴퍼니-CJ E&M과 ...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사장 이희재, 이하 진흥원)이 네이버웹툰, 다음웹툰컴퍼니, CJ E&M과 함께 신인 웹툰 작가 육성과 만화 산업 활성화를 위해 공모전을 개최한다. 진흥원은 오는 7월 16일부터 18일까지 총 지원금 약 7천 만 원 규모의 '2017 네이버 최강자전'과 7월 13일부터 19일까...
2017-07-11
레고코리아, 레고 유저들을 위한 SNS 앱 '레고 라이프' 공...
레고코리아(주)는 10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브릭토크 2017: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레고 라이프'라는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어린이 사용자들을 위해 레고 그룹이 자체 개발한 SNS '레고 라이프'와 하반기 신제품을 공개했다. 레고코리아의 마이클 에베센 대표는 본...
2017-07-11
부천국제만화축제, 국내외 아우르는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
오는 7월 19일(수) 개막하는 부천국제만화축제(운영위원장 박재동, 이하 만화축제)가 국내외를 아우르는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맞을 준비에 한창이다. 올해 '성년(成年)'이 되는 제20회 만화축제의 주제는 '청년'이다. 청년의 꿈과 도전, 열정 그리고 무한한 가능성을 만화적 시...
2017-07-11
대원미디어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 ...
(주) 대원미디어는 11일, 신 시리즈 시상 최고의 흥행 수입을 기록한 화제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한여름, 뜨거운 무더위를 피해 남극의 빙하에서 놀던 도라에몽과 친구들이 얼음에 묻혀있던 신기한 팔찌를 발견...
2017-07-11
레고코리아, 최고 수준의 안전성 갖춘 어린이 용 SNS '레...
(주)레고코리아(마이클에베센 대표)는 7월 10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브릭토크 2017 :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위한 레고 라이프'라는 주제의 프레스컨퍼런스를 열고, 어린이 사용자를위해 레고그룹이 자체 개발한 SNS인 '레고 라이프(LEGO LIFE)'를 국내 첫 공개했다. 이날 ...
2017-07-10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5일만에 30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흥행 독주를 알린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주말 흥행에 힘입어 9일(일) 오전 11시 기준 관객수 3,008,999명을 기록, 개봉 5일차에 누적 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이번 작품은 올해 개봉작 중 최단 시간 내 300만 관객을 기록한 것 뿐만 아니라, 867만 명...
2017-07-09
<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
>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1
티쓰리, 창사 이후 첫 분기배당 단행, 주당...
2
한국콘텐츠진흥원 '‘2025 인디게임 네트워...
3
아크게임즈 '레오네'에 썸머 바캉스 페스티...
4
세가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닌텐도...
5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
6
스토브,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과 롯데시...
7
카카오 준법과신뢰위원회 2025 워크숍 종료...
8
카카오게임즈,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
9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
10
에이치투 '타이브레이크+: 에이스 에디션 -...
[포토] 사진으로 보는 별들의 잔치 '20...
대인배들 '어이쿠! 왕자님'과 '허잇차!...
[현장]독일 쾰른 '게임스컴' 현장에 나...
[원더페스]첫 국내 개최된 '원더페스티...
[원더페스]첫 개최된 조형물 종합 전시...
화제의동영상
레벨 인피니트 'INTO THE INFINITE' 쇼케이...
모든것이 파괴되는 현실같은 전장을 담다. ...
[지스타24] 크래프톤 '딩컴투게더' 개발자 ...
[지스타24] 크래프톤 '프로젝트 아크'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