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2025...
올 한해 출시된 국산 게임 중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고 대한민국 ...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e-sports
'2025 아시아 이스포츠 대회' 2...
e-sports
크래프톤 글로벌 e스포츠 통합 ...
e-sports
넥슨재단 'BORDERLESS – 전통, 차원의 문을 열...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 사전 등록 10...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2025 윈터 쇼케이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브라질 게임 및 문화...
엔씨소프트 '리니지2M', '6주년 BLAZING FATE :...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신서버 '라그나르' 오픈...
히든몬스터 지스타 기념 프로모션 진행...
엔씨소프트 '아이온2' 16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ThinkingData Summit 2025' 종...
게임 데이터 분석 플랫폼 기업 씽킹데이터(ThinkingData)...
BNEK 'ELDEN RING 밤의 통치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8챕...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
넥슨재단 'BORDERLESS – 전통, 차...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2025 ...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한국-브라질 ...
엔씨소프트 '리니지2M', '6주년 BL...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신서버 '라...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게임산업 격변기에 맞이한 게임포커스 창간 15주년... 현재...
게임포커스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멋진 게임을 계속 만들어 전해주신 게임사, 개발자 여러분과 기사를 읽어주신 독자 여러분 덕분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말 감사하다는 말...
2025-10-22
[칼럼]단기 매출과 유입을 넘어, 게임 콜라보에...
[인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엔씨소프트 출신 정...
[인사] 넵튠 강율빈 단독대표 체제로 전환, 정...
[부고] PNN 허새롬 편집장 시부상
[인사] 넥써쓰, 핀테크 전문가 안중현 부사장 ...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펄어비스, AMD와 함께 '붉은사막' 팝업 스토어 홍대에 오픈...
펄어비스가 AMD와 함께 'AMD X 붉은사막' 팝업 스토어를 홍대 DRC(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82)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에 앞서 펄어비스와 AMD는 '붉은사막'의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과 성공적인 글로벌 론...
2025-10-31
"모든 유저들의 추억을 기억 합니다" 넥슨 '마...
[포토]이른 아침부터 뜨거운 열기! 컴투스 ‘SW...
일본 시장 약진중인 NHN 게임사업 교두보 'NHN...
[TGS25]일본시장 이해도 높은 넷마블, 게임과 ...
팬들 만족시킬 초호화 구성품 가득 담은 '하늘...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ThinkingData Summit 2025' 종료, AI 시대 게임 데이...
BNEK 'ELDEN RING 밤의 통치자' DLC 'ELDEN RING 밤의...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신규 스테이지 ...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시즌 콘텐...
넥슨재단 'BORDERLESS – 전통, 차원의 문을 열다' 전...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 사전 등록 100만 돌...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2025 윈터 쇼케이스 참여 ...
드림에이지 '아키텍트' 신서버 '라그나르' 오픈 및 이...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참가팀 및 세...
뉴스홈
>
게임정보
스튜디오비사이드, 신작 서브컬처 게임 '스타세이비어'로 T...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5(TGS 2025)’에 참가하여 신작 ‘스타세이비어’를 선보인다. 스튜디오비사이드는 현장을 찾...
게임인재단 '2024년 제5회 직업계고 IT분야 취업・창업UP ...
재단법인 게임인재단(공동이사장 남궁훈, 이나정)이 주관하고, 서울특별시교육청이 주최하는 '2024년 제5회 직업계고 IT분야 취업・창업UP 게임개발대회 본선 경연이 11일(월) 에스플렉스 다목적홀에서 열렸다. 올해로 5회차를 맞는 게임개발대회는 게임 콘텐츠 분야에 관심 있는 서울 소재 ...
2024-11-12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지스타 2024 BTB/BTC 부산공동관' 운...
14일 개막하는 글로벌 게임 축제 ‘지스타’에 부산 게임기업 23개사 부산공동관으로 참가해 29개의 개성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부산광역시(시장 박형준)와 (재)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김태열, 이하 진흥원)은 오는 11월 14일(목)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지스타 2024 BTB/BTC 부...
2024-11-12
넷마블 게임 3종 'AGF 2024' 참가 확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와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오는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애니메이션 X 게임 축제 ‘AGF 2024’...
2024-11-12
원스토어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쿠폰팩 증정 이...
원스토어(주)(대표 전동진)가 국가대표 쇼핑축제인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해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국내 경제 활력 회복과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한 행사 취지에 동참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게임 분야에서는 ‘원스...
2024-11-12
언노운 월즈 '서브노티카 2' 신규 정보 공개...
(주)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언노운 월즈(Unknown Worlds)가 신작 ‘서브노티카(Subnautica) 2’의 새로운 주요 기능의 추가와 강화된 심해 탐험 경험을 예고했다. 서브노티카 2는 시리즈 최초로 멀티플레이어 협동 모드를 도입한다. 이용자는 최대 3명의 다른 이용...
2024-11-12
컴투스플랫폼 'G-STAR 2024' B2B 부스 참여하고 '하이브'...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G-STAR 2024(이하 ‘지스타’)’에 B2B 부스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스타는 이달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 전시회다. 컴투스플랫폼은 이 자리를 통해 게임 백엔드 서...
2024-11-12
지니소프트, 크로스 플랫폼 난투형 파티 로얄 '더스티 더...
지니소프트(대표 김도현)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크로스 플랫폼 난투형 파티 로얄 게임 ‘더스티 더비(Dusty Derby)’의 시연 버전을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4 현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최대 32인’이 동시에 플레이할 ...
2024-11-12
네오위즈 3분기 매출 931억 원, 영업이익 65억 원 기록...
(주)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2024년 3분기 실적을 12일 발표했다. 네오위즈의 3분기 매출은 931억 원, 영업이익은 65억 원을 기록했다. 전분기 대비 매출은 7%, 영업이익은 36%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비로는 각각 21%, 68% 감소했다. ...
2024-11-12
'BIC 페스티벌 2024' 전시작, '위플레이 2024' 통해 中 게...
(사)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주성필, 이하 BIC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오는 2024년 11월 16일부터 17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WePlay EXPO 2024(이하 위플레이 2024)에 참가하여 한국 인디게임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BIC 조직위원회는 해외...
2024-11-12
퍼즐 장르 韓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세 2024년...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퍼즐 장르는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성장해 왔다. 특히 2024년에는 전체 모바일게임 다운로드와 매출에서 퍼즐 장르가 각각 23%, 7.5%의 비중을 차지하며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로얄매치》, 《블록 블라스트》, 《멜론 메이커》 등의 주요 퍼즐 게임들이 이러한...
2024-11-12
경기도 수원에서 케이(K)-콘텐츠 IP 융복합 프로젝트 지원...
경기도의 ‘케이(K)-콘텐츠 지식재산권(IP) 융복합 제작 지원’ 사업으로 태어난 12개 결과물이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킵(KIP) 페스타 : 루트 탐험’이라는 이름의 행사로 대중에게 공개된다. ‘케이(K)-콘텐츠 지식재산권(IP) 융복합 제작 지원’은 경기도가 2023...
2024-11-12
NHN 2024년 3분기 6084억 원 달성하며 분기 최대 매출 기...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이 2024년 3분기 경영실적을 12일 발표했다. NHN의 연결기준 2024년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4%, 전 분기 대비 1.5% 증가한 6,084억원을 달성했다. 게임, 결제/광고, 기술 등 전 사업군이 고른 성장을 이어가며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영업...
2024-11-12
더블유게임즈 3분기 매출액 1541억원 기록, 전년대비 10% ...
더블유게임즈(대표이사 김가람)는 2024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1,541억 원, 영업이익 595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4%, 10.0% 증가한 수치이다. 더블유게임즈는 7~8월 여름 휴가 시즌이 포함된 3분기의 계절적 특성에도 불구하고, 소셜 카지노 사업부...
2024-11-12
펄어비스, 2024년 3분기 매출 795억원 기록
(주)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12일 실적 발표를 통해 2024년 연결 기준 3분기 매출 795억원, 영업손실 92억원, 당기순손실 78억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6.4% 감소했고 영업손실은 광고선전비 증가로 인해 적자를 기록했다. 당기순손실은 전년동기 대비 적자 전환했다. ...
2024-11-12
한국게임산업협회 WHO-FIC에 게임이용장애 질병 분류는 부...
(사)한국게임산업협회(협회장 강신철, K-GAMES)는 게임이용장애 질병코드 분류의 부당함을 지적하는 의견서를 세계보건기구(WHO)에 제출했다. WHO는 국가 간 건강 정보를 표준화하고 일관된 데이터 수집/보고/분석을 지원하기 위해 WHO-FIC(WHO Family of International Classifications) 플...
2024-11-12
<
491
492
493
494
495
496
497
498
499
500
>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펄어비스, AMD와 함께 '붉은사막' 팝업...
"모든 유저들의 추억을 기억 합니다" ...
[포토]이른 아침부터 뜨거운 열기! 컴...
넥슨, '메이플스토리' 테마 상설 PC방 ...
팬 페스티벌 '호요랜드2025' 연 호요버...
화제의동영상
레벨 인피니트 'INTO THE INFINITE' 쇼케이...
모든것이 파괴되는 현실같은 전장을 담다. ...
[지스타24] 크래프톤 '딩컴투게더' 개발자 ...
[지스타24] 크래프톤 '프로젝트 아크'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