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프라인, ‘명일방주: 엔드필드’ 2026년 1월 22일 글로...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그리프라인(GRYPHLINE)은 자사의 3D 전략 RPG 신작 ‘명일방주: 엔드필드’를 2026년 1월 22일 PlayStation®5, PC, 모바일 플랫폼으로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정식 ...
'케니메이션 기획전' 코스튬 무대인사와 굿즈 패키지 확정...
세계를 사로잡은 K-애니메이션의 대표작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케니메이션’ 기획전이 코스튬 무대인사부터 굿즈 패키지까지 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확정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 및 CJ CGV가 주관하는 K-애니메이션 기획전 ‘케니메이션’이 1... 2025-11-05
밸로프 '크리티카' 中 베타 테스트 종료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자사 대표 IP인 액션 RPG ‘크리티카’의 중국 현지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테스트 결과 및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중화권 정식 서비스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지난달 15일부터 29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었으며,... 2025-11-05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전 세계 RPG 다운로드 1위, ...
넷마블의 대표 IP를 현대적으로 리메이크한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2025년 5월 15일 한국에서 먼저 출시된 후 9월 18일 글로벌 정식 출시됐다. 이후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글로벌 주요 게임 시장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 흥행의 청신호를 보였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출시... 2025-11-05
카카오게임즈, 2025년 3분기 매출액 1275억 원 기록...
(주)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5일,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라 3분기 매출 약 1,275억 원, 영업손실 약 54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2% 감소, 전분기 대비 약 10% 증가했다. 영업손실은 전년 동기 대비 적자 전환했으나, PC온라인 라이브 타이... 2025-11-05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비버롹스 2025' 인디게임 287개 참...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이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비버롹스 2025’에 전시할 인디게임 287개를 공개했다고 5일(수) 밝혔다. 올해 비버롹스에는 총 287팀이 참가한다. 오프라인 전시 82개, 온라인 독점 전시 205개다. 출품작은 핵심 재미와 몰입도를 바탕으로, 아이디어의 독창성과 ... 2025-11-05
코리아보드게임즈, 2인용 전략 카드게임 ‘오르비타’ 11...
국내 대표 보드게임 퍼블리셔 코리아보드게임즈가 2인용 전략 카드게임 ‘오르비타(ORBITA)’를 11월 1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오르비타’는 두 명이 대결을 펼치는 신작 보드게임으로, 간단한 규칙 속에서도 깊이 있는 수싸움과 치밀한 심리전을 경... 2025-11-04
크래프톤 2025년 3분기 매출 8706억 원 달성... 'AI First...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4일 기업설명회(IR)를 열고 2025년 3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크래프톤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연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2025년 3분기 ▲매출 8,706억 원 ▲영업이익 3,486억 원을 달성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 2025-11-04
세시소프트, 모바일 방치형 RPG ‘열혈강호: 화룡전’ 정...
주식회사 세시소프트는 오늘(4일) 모바일 방치형 RPG '열혈강호: 화룡전' (개발사 클래게임즈)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화룡전'은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방치형RPG로, 원작의 코믹한 요소와 진지한 무협 스토리를 게임 전반에 반영... 2025-11-04
BNEK, 5대5 온라인 축구 게임 '리매치' 엘리트 에디션 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PlayStation®5용 ‘Rematch Elite Edition’(한국어판)의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5년 11월 6일(목)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PlayStation®5용 패키지 버전 'Rematch Elite Edition' 안내 PlayStation®5용 'Rematch Elite Edition'의 ... 2025-11-04
넥슨, ‘FC 온라인’ 전국 고교 반 대항 축구대회 ‘2025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의 전국 고등학교 반 대항 축구대회 ‘2025 넥슨 챔피언스 컵’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서울, 경기, 인천,... 2025-11-04
넥써쓰, 인기 MMORPG '롬' 개발사 레드랩게임즈와 MOU 체...
넥써쓰(NEXUS, 대표 장현국)가 4일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 인프라와 게임 개발 역량을 결합해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의 생태계 확장에 나설 방침이다. 레드랩게임즈는 지난해 MMORPG ‘롬: 리멤버... 2025-11-04
라프텔 11월 3일 실시간 라이브 서비스 시작... 최신 애니...
애니메이션 전문 OTT 플랫폼인 ㈜라프텔(대표 박종원)이 3일부터 ‘실시간 라이브 송출’ 서비스를 시작했다. 국내 최대규모인 3천 5백 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IP를 제공하고 있지만, 보다 빠르고 생생한 감상을 지원하여 이용자 만족을 높이겠다는 취지에서다. 지금까지 라프텔은 토종 OTT... 2025-11-04
넥써쓰 3분기 연속 흑자 달성... 게임·AI 등 블록체인 사...
넥써쓰(NEXUS, 대표 장현국)가 4일(화) 2025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적용 연결 재무제표 기준 3분기 매출액은 약 92억 원, 영업이익은 약 3억 원, 당기순손실은 약 1억 5천만 원을 기록했다. 넥써쓰는 지난 9월 30일 출시한 블록체인 MMORPG ‘로한2 글로벌... 2025-11-04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강제적 셧다운제의 유산' 연구 보...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GSOK)는 3일, 게임계의 주요 정책을 심도 있게 분석한 ‘GSOK 정책연구’의 제10호 보고서이자, 게임산업법 상 본인인증 및 동의확보제도를 다룬 ‘강제적 셧다운제의 유산- 게임산업법상 본인인증제도의 문제점과 대안’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GSOK 정책연구’는 게... 2025-11-04
컴투스플랫폼 ‘하이브플랫폼’, ‘포켓 게이머 커넥츠’...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글로벌 모바일 게임산업 콘퍼런스 ‘포켓 게이머 커넥츠(Pocket Gamer Summit Connects, 이하 PGC)’에 연사로 참석해 글로벌 진출 노하우에 대해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PGC는 글로벌 게임산업의 B2B 네트워킹 및 지식 공유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다. 2014년... 2025-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