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취재섹션
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8년04월26일thu  
핫이슈
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총 5602개]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개발 확인...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대표 게임인 '리니지'의 리마스터 버전을 개발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리니지 1'은 지금의 엔씨소프트를 있게 해준 대표 작품이다. '리니지 1'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장수 게임으로...

[NDC18]대 모바일게임 시대, 텐센트의 온라인게임 '천애명...
   텐센트가 넥슨이 개최한 지식 컨퍼런스 'NDC 2018'을 통해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천애명월도'의 중국 현지 운영 전략에 대해 공개했다. 텐센트의 Shawn Hu는 다... [ 2018-04-26 ]
  

[NDC18]왓스튜디오 최은영 아트디렉터 "듀랑고 아트의 핵...
   왓스튜디오의 최은영 아트디렉터가 'NDC 2018'에서 ''야생의 땅: 듀랑고' 아트 제작 포스트모템' 강연을 통해 듀랑고의 아트 제작기를 공개했다. 듀랑고는 현대인들이 광... [ 2018-04-26 ]
  

[NDC18]조이시티 신상현 팀장이 말하는 페이퍼 버전의 장...
   조이시티의 신상현 '주사위의 신' 개발 팀장이 모바일 보드게임을 제작할 때 '페이퍼 버전'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NDC 2018' 강연을 통해 공개했다. 페이퍼 버전... [ 2018-04-26 ]
  
  
[NDC18]레벨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소프트닉스 ...
   많은 이들이 잘 모르고 있을 법한 레벨 디자인 작업과 레벨 디자이너에 대한 좋은 강연이 25일 'NDC 2018'에서 진행됐다. 바로 소프트닉스의 이용태 레벨 디자이너의 '레...
  
[NDC18]픽셀베리스튜디오 올리버 미아오 대표가 ...
   넥슨의 게임지식공유 컨퍼런스 'NDC 2018' 둘째 날인 25일, 픽셀베리 스튜디오의 올리버 미아오가 강연대에 올라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 하는 '네러티브 게임'의 제작 및...
  
[NDC18]중앙대 한덕현 교수 "게임과 도박이 다른...
   넥슨 'NDC 2018' 개최 이튿날인 25일, 중앙대학교 한덕현 교수가 연단에 올라 최근 국내외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게임 이용 장애(인터넷 게이밍 장애)에 대한 강연을 진행...
  
[NDC18]넥슨 이정헌 대표 "가상화폐 관심 없다, ...
   넥슨코리아 이정헌 대표가 가상화폐와 게임사업을 연계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밝혔다. 비트스탬프 인수설에 대해서도 사실확인을 할 근거조차 없다며 강하게 부인했다. ...
  
[NDC18]'왜?'라는 질문이 창의적인 주인의식을 ...
   과거 너티독에서 근무했던 앤드류 막시모프가 '2018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에 참여, '창의적인 오너십의 공유 문화에 대해'라는 강연을 통해 어떻게 하면 게임 개발 팀 내...
  
[NDC18]픽셀베리스튜디오 올리버 미아오 대표 "...
   넥슨의 게임 지식 공유 컨퍼런스 'NDC 2018' 현장에서 픽셀베리스튜디오의 올리버 미아오 대표와의 인터뷰 자리가 마련됐다. 픽셀베리스튜디오는 지난 2012년 설립된 게임...
  
[NDC18]넥슨 오웬 마호니 대표 "게임개발은 야구...
   넥슨 오웬 마호니 대표가 'NDC 2018'에서 한국의 게임 전문 기자들과 만나 게임 산업의 현안과 관련해 깜짝 소규모 미디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오웬 마호니 ...
  
[NDC18]게임의 반복플레이, 어떻게 가치있게 만...
   레벨 업 혹은 아이템 획득을 위해 같은 몬스터 혹은 던전을 반복하는 것은 RPG를 플레이 하는 유저라면 당연하게 느껴질 것이다. 문제는 게임이 오래되거나 같은 게임을...
  
"인류의 삶 바꿀 것" 한국레노버, 인공지능과 Io...
   한국레노버는 25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Jam2Go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자사의 최신 기술을 적용한 미래형 스마트 디바이스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NDC18]넥슨 이정헌 대표의 메시지 "랜덤 아이템...
   넥슨 대표로 취임해 스튜디오 체제로의 조직 개편을 포함 혁신을 이끌고 있는 이정헌 대표가 NDC 현장에서 랜덤 아이템으로 수익을 내는 시대가 지나고 있다는 견해를 ...
  
[NDC18]넥슨 정상원 부사장 "콘솔에서 엔딩 있는...
   플랫폼 다변화, 특히 콘솔 플랫폼으로의 드라이브를 선언한 넥슨코리아 정상원 개발총괄 부사장이 궁극적으로 스토리와 엔딩이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싶다는 바람과 함...
  
[NDC18]넥슨 신 체제, 스튜디오에 인력 채용 포...
   7개 스튜디오 체제로 회사 조직을 개편한 넥슨이 각 스튜디오에 인력 채용을 포함해 개발에 대한 자율성을 부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향후 넥슨의 스튜디오 책임자들...
  
[NDC18]넥슨레드 김대훤 대표가 밝힌 흥행작 'Ax...
   넥슨 레드의 김대훤 대표가 'NDC2018' 현장에서 모바일 MMORPG ''AxE'의 포스트 모템' 강연을 통해 AXE의 지금까지의 서비스 성과와 앞으로의 개발 방향에 대해서 밝혔다....
  
[NDC18]왓스튜디오 양승명 디렉터가 말하는 '듀...
   왓스튜디오의 양승명 듀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야생의 땅: 듀랑고'의 개발 과정 시 어려웠던 점과 해결 과정을 공개하고 어떻게 듀랑고 프로젝트가 완성됐는지 밝혔...
  
[NDC18]'길티기어' 아크 시스템 웍스, 근성으로 ...
   '길티기어' 시리즈, '블레이블루' 시리즈 등 2D 격투 게임으로 유명한 아크 시스템 웍스가 '2018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강연을 개최하고 자사의 30년 간의 2D 애니메...
[1] [2] [3] [4] [5] [6] [7] [8] [9] [10] ..
그래픽 좀 손보고 추억들먹여 유저...
걍 우리 나라 개돼지들은 망겜에다...
불법프로그램 올킬하자 엔씨의 능...
게임은 해봤냐 안티하느라 고생이...
계정이 없어졌어요 현질도 많이 했...
CYPHERS Artbook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