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닌텐도 스위치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12월12일 15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Nintendo Switch  전용 소프트웨어 '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기분을 북돋아 주는 업데이트 콘텐츠 무료 배포를 오늘 시작했다. 업데이트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면 게임 내 이벤트 '별 축제'가 일루미네이션으로 장식되며, 깜찍한 게임 내 의상 '순록 인형 옷'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콘텐츠를 다운로드해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하자
'갱신 데이터 (ver.1.1.2)'를 다운로드(무료)하면 겨울에 열리는 '별 축제' 때 일루미네이션으로 장식되며 봄의 '요리 축제', 여름의 '소 축제', 가을의 '수확제', '푹신푹신 축제'도 특별한 연출이 추가된다. 또한, 빨간 코가 깜찍한 게임 내 의상 '순록 인형 옷'을 입수할 수 있다. 마이 홈의 거울을 조사하면 언제든지 갈아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Nintendo Switch로 시작하는 '목장이야기' 시리즈 제1탄
개성 가득한 주민들이 사는 마을 '미네랄 타운'을 무대로 새로운 목장 생활이 시작된다. 자연이 풍부한 목장에서 채소와 과일을 키우고, 동물을 돌보거나 마을 주민들과 연애·결혼을 하면서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이다.

 

작물을 기르자
목장 밭에서 채소와 과일을 기를 수 있다. 매일매일 돌봐주고, 성장하면 수확. 수확하면 출하해서 돈으로 바꾸자.
 

동물을 돌보자
목장에서는 소와 양, 닭 등을 기를 수 있다. 애정을 담아 돌봐주면 우유와 달걀을 얻을 수 있다.
 

연애를 하자
마을의 결혼 상대 후보 중에서 마음이 끌리는 상대와 연애하자.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지면 프러포즈하여 결혼할 수 있으며, 아이도 태어난다.
 

이 외에도 재미있는 요소가 가득
물고기를 낚거나 요리하고 온천에 들어가는 등 자유로운 생활을 만끽하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