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전쟁노래 협곡과 알터랙 계곡 전장 추가

등록일 2019년12월12일 16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World of Warcraft Classic)'에 '전쟁노래 협곡(Warsong Gulch)'과 '알터랙 계곡(Alterac Valley)' 전장이 추가됐다.

 

전장은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갈등이 빈번히 일어나는 장소를 모티브로 한 인스턴스 이벤트로 혼자 혹은 파티를 꾸려서 참여할 수 있다. 전쟁노래 협곡은 10대10 전투로 상대진영의 깃발을 훔쳐 자신의 본진으로 가지고 와서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알터랙 계곡은 40대40 대규모 전투로 상대진영의 구조물들을 파괴하며 지역을 확보한 후 우두머리를 처치하는 방식의 전장이다. 전쟁노래 협곡과 알터랙 계곡 모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리지널 시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전장이기에 많은 클래식 플레이어들 역시 이를 통해 치열한 전투의 전율을 느낄 것으로 기대된다.

 

전장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명예 점수를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다. 지난 업데이트 이후 명예 점수 획득을 위해 필드 PvP에만 의존해야 했던 플레이어들은 이제 전장에서의 전투를 통해 명예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명예 점수는 플레이어가 상대 진영 플레이어를 처치하면 획득하는 점수로 획득한 점수에 따라 계급이 부여되며 계급에 따라 강력한 PvP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추가되는 전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MMORPG의 바이블이라 부르며 오랜 기간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15년 전 출시 당시 모습으로 재구현해 지난 8월 출시, 한국을 포함해 미국, 유럽 등 전세계적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