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몬스터 보이와 저주받은 왕국'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

등록일 2019년12월12일 16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 '몬스터 보이와 저주받은 왕국'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한국어 패키지/다운로드판을 출시하며, 작품을 소개하는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몬스터 보이와 저주받은 왕국'은 1986년 아케이드로 출시되었던 유명 아케이드 게임 '원더보이' 시리즈의 최신 작품이다. 지난 2018년 12월 해외에서 선행 출시된 이후 높은 평가를 받아 화제가 되었으며, 직접 손으로 그린 2D 그래픽과 기발한 레벨 디자인이 어우러져 액션 어드벤처를 좋아하는 팬은 물론 어린이나 액션 어드벤처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몬스터 보이와 저주받은 왕국' 게임 소개
개성적인 전투 스킬과 능력을 지닌 6개의 동물로 변신
플레이어는 냄새를 잘 맡는 돼지, 벽을 타고 이동할 수 있는 뱀, 고리를 잡아 점프할 수 있는 개구리, 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사자, 그리고 하늘을 날 수 있는 드래곤 등 여러가지 변신 능력을 구사해 적들을 물리치고, 비밀의 땅을 발견하는 모험을 펼쳐 나간다.

 

거대한 모험이 펼쳐지는 몬스터 월드
약 15시간이 넘는 플레이 시간으로 '원더보이'시리즈 사상 가장 방대한 게임 볼륨을 자랑하는 이번 작품에서는 게임 내 등장하는 무기와 아이템을 찾으면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모험 중에 만나는 보스 캐릭터나 숨겨져 있는 세계를 발견하는 등 새로워진 몬스터 월드를 탐색할 수 있다.

 

아름답고 환상적인 핸드 드로잉 그래픽
직접 손으로 그린 2D 그래픽이 캐릭터의 표정, 스테이지의 표현 등을 보다 풍부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세세한 부분까지 처리한 디테일은 마치 캐릭터가 눈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느낌을 선사한다.

 

오늘 출시된 '몬스터 보이와 저주받은 왕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