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설맞이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 등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0년01월21일 15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설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설맞이 이벤트를 오늘(21일)부터 선보인다.

 

먼저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이 1월 21일부터 2월 첫째 주까지 진행된다. 필드에서 몬스터를 제압하고 재료를 모아 복주머니를 만들면 '세뱃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세뱃돈을 '행운 상점'에서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 '흑정령 설날 공약!' 이벤트도 23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일 한 번씩 마음에 드는 공약에 투표하고 '세뱃돈'을 받게되며, 최다 득표한 공약은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26일까지 월드 우두머리가 기존 정해진 요일 외 추가로 등장하는 '설날 축제! 월드 우두머리 명절 인사'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공식 포럼에서도 '설, 고운 맵시를 뽐내볼까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28일까지 공식포럼 게시판에 게임 내 한복 착용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찰떡 세트(30명)를 지급한다.

 

한편, 공식 크리에이터 MC 모영순, CM 에이든과 CM 아이린이 명절을 맞아 각종 전래동화를 엮은 '절레(절레) 동화' 영상을 준비했다. 영상은 23일 공개되며 이벤트를 통해 한우 스테이크 교환권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