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0년01월22일 11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가 공동 제작한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서비스 2주년 기념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22일(수)부터 오는 2월 4일(화)까지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톡 내 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2월 6일(목) 이후 게임 재화 '500스타'가 제공된다.
 
더불어,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 2월 1일(토)부터 2주년 기념일인 2월 6일(목)까지, 밴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2주년 카운트다운' 메모리얼 영상을 매일 하나씩 공개하며 지난 2년간의 추억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최고의 리듬게임 실력자를 결정하기 위한 '걸파컵 in Seoul' 대회를 예고했다. 2월 6일(목)부터 게임 내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예선전을 시작으로 오는 3월 중 오프라인 본선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2018년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