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홍진호의 로드 예능 '스타로드' 3월 7일 온라인 공개

등록일 2020년02월24일 11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NM 게임채널 OGN은 3월 7일(토)부터 홍진호의 <스타로드>를 온라인으로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타로드>는 게임팬들에게는 ‘폭풍저그’, 대중들에게는 방송인이자 포커 프로로 잘 알려진 ‘홍진호’가 출연하는 본격 추억팔이 로드 예능이다. 30대, 40대 게임팬들의 추억 속에 살아있는 그 때 그 시절의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의 현재를 찾아 홍진호가 카메라를 들고 찾아 나선다.
 
<스타로드>는 온라인으로 공개되는 디지털 콘텐츠인 만큼 온라인 시청자들의 기호에 맞게 30분짜리 한 편을 10분씩 3개로 나눠 매주 공개한다. 총 편수는 9편으로 매주 다른 스타와의 만남을 통해 한국 e스포츠의 태동기였던 스타크래프트 시절의 추억을 나누고 팬들이 궁금해했던 그들의 현재 모습을 볼 수 있다.
 
2월 22일 오후 2시에 공개된 홍진호의 <스타로드> 티저 영상은 OGN의 신규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에서 볼 수 있고, 티저 영상의 댓글을 통해 보고 싶은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에 대한 시청자 의견을 받고 있다. 본편은 3월 7일(토)에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OGN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44층 지하던전’은 OGN의 신규 디지털 채널로 <스타로드>외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前 프로게이머 ‘울프’ 이재완이 출연한 <소울사이버대학>, 각 분야의 전문가가 플레이 해본 게임리뷰 <프로플레이>와 쇼미더머니5 의 래퍼 서출구의 매너 플레이어 찾기 <게매너> 등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