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게임즈 '토이 스페이스: 벽돌깨기' 3월 2일 출시 예고

등록일 2020년02월27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도담게임즈(대표 장명진)가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토이 스페이스 벽돌깨기(이하 토이 스페이스)'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3월 2일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

 



 

신작 모바일게임 '토이 스페이스'는 전 세계 남녀 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고전 벽돌깨기 게임 방식으로 각도를 맞추어 주어진 벽돌들을 제거하며 다양한 미션 클리어하는 방식의 아케이드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쉽고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 한 손으로도 손쉽고 편리하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5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지 모드를 제공한다. 단순히 벽돌을 제거하는 부분이 아닌 독특한 모형의 블록, 우주선 제거 미션 및 보스 전까지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게임요소를 제공하기에 일반적인 벽돌깨기 보다 더욱 재미있는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토이 스페이스'는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저용량 게임으로 전 세계 어느 누구든 부담 없이 게임을 다운받고 플레이 할 수 있다.

 

도담게임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토이 스페이스'는 무엇보다 게임용량 최적화에 중점을 둔 게임으로 사용하는 단말기, 인터넷 환경 등의 제약 없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벽돌깨기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들 에게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출시는 아시아 우선 베타 출시 후 3월 2일(월) 글로벌 확장 오픈으로 전 세계 유저에게 정식으로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