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프리미엄 생과일 음료 '아임리얼'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등록일 2020년02월27일 1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금일(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약 한 달 간 풀무원(대표 이효율)과 함께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와 대표 주스 브랜드인 '아임리얼' 제품을 통한 양사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 장르로, 현재 북미, 중국, 독일, 일본 등의 캐주얼 게임 핵심국가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이 게임은 최근 국내 누적 다운로드 180만을 넘기며, 캐주얼 팬 층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32개가 넘는 게임 내 최대 레스토랑 보유 ▲1천가지가 넘는 요리 레시피 ▲3천개가 넘는 다양한 레스토랑 스테이지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의 업그레이드 시스템 등 요리 게임에 특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다음달 31일(화)까지 진행되며,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인 '아임리얼'의 콜라보제품을 통해서 '마이리틀셰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특수 제작된 콜라보제품은 '마이리틀셰프'의 로고와 이벤트가 인쇄되어 있는 버전으로, 라벨의 절취선을 뜯어 숨겨진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설정->쿠폰 창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구입유저에게100%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풀무원이 제공하는 온라인 몰인 '풀무원샵'의 놀라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이리틀셰프'의 게임 내 펼쳐지는 풀무원 오브젝트를 통해서 '풀무원샵'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5천원 할인쿠폰과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마이리틀셰프'의 유저들은 게임 속에서 다양하게 등장하는 과일 음식과 디저트 메뉴를 제공하는 '프루트하우스'등의 게임 내 식당에서 제철 과일로 착즙한 '아임리얼'을 제조해 볼 수 있다.

 

그램퍼스의 사업실 심혜민 매니저는 "이번 프로모션은 젊은 층의 유저가 많이 즐기는 생과일 주스 브랜드 '아임리얼'과의 첫 협업 시도로 '아임리얼'의 신선하고 건강한 브랜드 가치를 '마이리틀셰프'를 즐기는 유저층에게 가장 친숙한 방식으로 전달하고자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마이리틀셰프의 주 고객층과 맞는 온오프라인 제휴처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 접점을 늘리는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국내 18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2020년 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유튜브와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하면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풀무원 사와 함께 전략적인 제휴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새로운 마케팅방식을 기반으로 한 유통채널과의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풀무원 사의 '아임리얼' 그리고 유통 채널인 '풀무원샵'의 제휴프로모션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