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피싱 스타 월드 투어'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4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GREE 주식회사의 개발 스튜디오인 WFS가 개발을 맡은 캐주얼 낚시 게임 '피싱 스타 월드 투어'의 Nintendo Switch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출시했다.
 
'피싱 스타 월드 투어'는 모바일로 서비스 중인 원작 소셜 게임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캐주얼 낚시 게임으로, 작년 1월 북미와 일본에 Nintendo Switch로 출시되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비행선을 타고 다니며 전 세계 다양한 장소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작품에서는 Nintendo Switch의 Joy-Con특유의 조작감을 잘 살렸으며, 미니 게임은 'Nintendo Labo'의 '낚시 Toy-Con'을 지원하고 있어, 실감 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싱 스타 월드 투어' 게임 소개

- 전 세계를 여행하며 대어를 낚아라
이번 작품에서는 전 세계 다양한 장소를 테마로 한 40여곳의 낚시 명소가 존재하며, 지역에 따라 서로 다른 어종들이 분포해 있어, 잘 알려진 어종부터 생소한 어종까지 그 수는 총 180종 이상에 달한다.

 

여기에 70종류 이상의 낚시 도구 또한 준비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환경과 어종을 고려하며 낚시에 도전하게 된다.

 

- 낚시 도감을 완성하고 도전과제를 달성하자
잡은 어종은 도감에 기록되며, 자신이 낚은 모든 어종의 종류와 크기, 무게를 확인할 수 있다. 어종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4단계로 나뉘어 등급이 표시되므로, 플레이어는 더욱 높은 등급의 어종을 낚으며 도감을 완성해 나가게 된다.

 

또한 도전과제에는 다양한 미션이 준비되어 있고, 각 지역마다 매우 희귀한 보스급 어종도 등장하므로, 플레이어는 도감의 완성뿐만이 아닌, 도전과제의 달성을 목표로 낚시에 도전할 수 있다.

 

-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낚시를 즐기자
이번 작품은 기본 조작을 포함하여 Joy-Con의 자이로 센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조작법에 따라 세 가지의 플레이 스타일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 제공되는 미니게임은 'Nintendo Labo'의 '낚시 Toy-Con'을 지원하고 있어, 더욱 실감 나는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피싱 스타 월드 투어' 출시 기념 이벤트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피싱 스타 월드 투어'의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 내에서 낚은 물고기 중 크기가 크거나 희귀한 등급의 물고기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intendo Labo 버라이어티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