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31일 드디어 국내 정식서비스 실시

등록일 2020년03월30일 12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의 상반기 기대작 '블레스 모바일'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다.

 

조이시티가 3월 31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기대작 '블레스 모바일'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어 같은 날 그라비티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4월 3일에는 게임피아가 호러 어드벤처 게임 '바이오하자드 RE:3'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전작에 이어 원작을 뛰어넘는 리메이크를 보여줄 것인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의 중요한 게임 출시 일정을 정리했다.

 

 

#게임 출시 일정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국내 정식 서비스 실시(3월 31일, 모바일)

 



 

조이시티가 3월 31일,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블레스 모바일'은 네오위즈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탱딜힐 세 가지 역할이 나뉜 파티 플레이와 길드전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로 옮겨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게임은 모바일 MMORPG에서는 드물게 논타깃 기반의 전투를 구현, 손맛을 살려 몰이사냥과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국내 정식 서비스 실시(3월 31일, 모바일)

 


 

그라비티가 3월 31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IP를 활용한 전략 시뮬레이션 RPG로,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라그나로크'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들을 수집하는 한편, 몬스터를 육성하고 팀에 편성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피아 '바이오하자드 RE:3' 한국어 번역판 정식 발매(4월 3일, PS4/Xbox One)

 


 

게임피아가 4월 3일, 플레이스테이션4 및 Xbox One 용 호러 어드벤처 게임 '바이오하자드 RE:3'의 한국어 번역판을 정식 발매한다.

 

'바이오하자드 RE:3'는 캡콤의 대표 호러 어드벤처 게임 '바이오하자드3'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1999년 발매된 원작을 RE 엔진을 통해 세밀한 표현력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질 발렌타인'이 되어 좀비로 가득한 라쿤 시티에서 탈출해야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