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엔터테인먼트, 전략 SLG '라스트 서바이버: 감염된 땅' 사전예약 진행

등록일 2020년04월07일 1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카이엔터테인먼트(대표 권명자)가 2020년 두번째 출시 예정작 전략 SLG '라스트 서바이버: 감염된 땅(이하 라스트 서바이버)'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라스트 서바이버'는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감염된 세상을 배경으로 살아남은 비감염자들이 공동체를 형성하고 생존해 나가는 전략 시뮬레이션 멀티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공동체의 리더로서, 생존에 필요한 건물들을 건축하고 필수 자원을 모아 몰려오는 좀비들의 공격으로부터 공동체를 지키고 생존해 나가야 한다.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공개된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 홍보영상 및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목표 사전예약자 수와 공식카페 가입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골드와 연료, 식량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유저 전원에게도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아울러 SNS에 '라스트 서바이버' 사전예약을 알리고 인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