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LIVE 2020' 특별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0년06월01일 11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이하 컴프매 LIVE 2020)에서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게임의 재미를 더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목)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매일매일 주사위를 굴려라!”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련된 미니게임으로 ‘컴프매 LIVE 2020’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더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벤트는 유저가 게임 출석 및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주사위를 굴리고, 이동한 칸에 해당하는 보상 아이템을 지급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사위를 굴린 횟수가 많아질수록 지급받을 수 있는 게임의 보상도 점차 커지게 되며, 최종 목표인 55회에 도달할 경우 컴프매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팀 선택 몬스터 선수’까지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획득 포인트에 따라 더욱 특별한 게임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컴프매 LIVE 2020’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비시즌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였던 PVP콘텐츠 ‘아레나’를 유저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재오픈했으며, 타이틀 화면 변경 및 메인 화면 UI 개편 등 편의 기능까지 대폭 개선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나날이 야구의 열기가 더해지는 가운데, 컴프매와 함께 프로야구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0’는 KBO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구단을 운영하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특히, KBO 리그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선사하며 야구팬들과 게이머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프매 LIVE 2020’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