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양손모드 배틀파티'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6월04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장수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 새로운 게임모드가 추가됐다.

 

한빛소프트는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양손모드 배틀파티' 모드를 추가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양손모드 배틀파티 모드 플레이시 게임 재화인 '덴' 획득량을 2배로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틀파티는 강력한 NPC를 여러 유저가 협동해서 상대하는 게임모드로, MMORPG의 '인스턴트던전'이나 '보스 레이드' 콘텐츠와 비슷한 개념이다. 유저들은 기존 노멀 배틀파티, 커플 배틀파티에 더해 신규 모드인 양손모드 배틀파티를 통해 오디션만의 협동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양손모드 배틀파티는 지난해 추가된 '양손모드'와 동일한 키 입력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오른쪽 4개 방향키에 추가로 'WSAD'또는 직접 설정한 왼쪽 4개 방향키를 사용한다. 기존 방향키를 입력해야 하는 키노트는 파란색, WSAD를 입력해야 하는 키노트는 보라색으로 표시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양손모드 배틀파티는 노멀 배틀파티 보다 NPC의 판정 확률이 낮아 유저가 승리할 확률이 높다"며 "많은 유저분들께서 신규 게임모드를 플레이하시고 필수 재화인 덴을 보다 손쉽게 획득하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6월4일부터 7월2일까지 '구 아바타'를 판매한다. 2005년부터 2010년까지 출시했던 아이템 중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았던 의상 아이템을 기간 한정으로 다시 선보인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6주년을 맞는다.

 

한빛소프트는 신규 유저 층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수 유저들에게 새로운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해 양손모드와 배틀로얄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