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신작 모바일게임 '천공성연대기', 길드 공성전 태안성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6월04일 11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펍(대표 조성태)이 신작 모바일 게임 '천공성연대기'의 길드 공성전, 전서버전 추가를 비롯한 출시 후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게임펍은 이번 첫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 내 최강 길드를 가리는 길드 공성전 태안성을 추가하고, 전 서버 이용자들이 모여 레벨과 상관없이 맞붙어 전투를 펼치는 전서버전을 선보인다.

 

아울러, 신규 영웅으로 문백, 소고가 등장하며 각성을 통해 영웅 등급을 올리면 전투력, 생명 등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외에 캐릭터 최고 레벨이 75까지 확장되고,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가는 주인공 천우의 11번째 모험이 오픈된다.

 

한편, '천공성연대기'는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수진세계에서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 주인공 천우가 모험을 떠나면서 만난 동료들과 함께 잃어버린 기억을 찾아간다는 내용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또한, 50여 명의 영웅들이 레트로 감성 물씬 풍기는 도트 캐릭터로 등장, 이들을 수집, 육성하는 것은 물론 종족과 포지션을 고려해 최강 덱을 조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맵에서 전 서버 유저들이 맞붙는 치열한 전투 콘텐츠, 게임을 종료해도 영웅들의 성장이 멈추지 않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진화 시스템 등 수집형 RPG를 기반으로 SLG, 방치형 요소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이 융합된 게임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