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라워엔터, 레트로 스타일 액션 RPG '크로스코드' 콘솔판 한국어판 출시

등록일 2020년07월10일 13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염종명)가 Deck13에서 개발한 PC(Steam)용 액션 RPG '크로스코드' 한국어판을 PlayStation™Store(PS4), Microsoft Store(Xbox One), 그리고 Switch eShop(Switch)를 통해 금일(10일)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했다.

 



 

2017년 12월 15일에 Steam으로 한글화 된 '크로스코드'는 총 7년의 개발과 3년간의 앞서 해보기 기간을 거쳐 2018년 9월 21일 정식 출시하였다. 정식 출시 이후 전세계 유저들의 많은 요청에 힘입어 현세대 모든 콘솔 플랫폼으로 발매되었다. 가상의 MMORPG 크로스월드를 배경으로 한 액션 RPG 크로스코드를 이제 콘솔로 즐겨보자.

 



 

레트로 기반의 속도감 넘치는 2D 도트 액션 RPG인 크로스코드는 16비트 슈퍼 패미컴 스타일의 그래픽에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물리 엔진, 빠른 속도의 전투 시스템, 그리고 매력적인 퍼즐을 결합하여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흥미진진한 SF 세계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아름답게 그려낸다.

 



 

크로스코드는 가장 인기 있는 장르 두 가지를 뽑아, 그 둘을 적절히 재구성하여 만든 게임이다. 던전에서 퍼즐을 풀며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RPG에서 본 익숙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전투가 빠르게 전개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여정에서 찾은 도구를 사용해 적의 약점을 알아내고 이를 이용함과 동시에, 더욱더 심도 있는 전투를 위해 장비와 스킬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콘솔판 발매를 기념하여 PC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 각각 유니크한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플랫폼 공통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퀘스트에 대한 실마리를 얻을 수 있다.

 


 




 

게임 특징
- 30시간 이상의 방대한 스토리
- 고전 스타일의 그래픽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16비트 SNES 스타일의 그래픽
- 고전 감성이 느껴지는 60가지 이상의 사운드트랙
-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7가지 던전과 다양한 퍼즐
- 개인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90가지 이상의 스킬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