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원이멀스, 러커VR 통해 중국에서 VR 콘텐츠 서비스 개시

등록일 2020년07월15일 11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이사 민용재)는 관계사 원이멀스가 중국 VR콘텐츠 기업인 베이징러커VR테크놀러지(이하 러커VR)를 통해 VR 게임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원이멀스는 작년 12월 러커VR과 VR 콘텐츠 공급 계약을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양사협력 하에 관련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왔으며 향후 VR 시장 성장에 따라 맞춰 지속적인 사업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러커VR을 통해 자사의 인기 VR게임 '마이타운: 좀비'와 '로디안: 카르마'를 중국 시장에서 서비스하며, 향후 러커VR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인기 VR게임을 추가적으로 공급하며 중국 VR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러커VR은 중국 VR콘텐츠 전문기업으로 VR플랫폼 'VR르(VRLe)'를 개발해 VR 콘텐츠를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전세계 50개국 7000여개 VR스테이션에 600개 게임을 공급 중이다.
 
원이멀스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 서비스 시작을 계기로 중국 VR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며 “향후 완성도 높은 자체 개발 인기 VR게임을 러커VR과 협업해 중국 내 플랫폼에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