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 모바일 MMORPG '아케인M' 정식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 오픈

등록일 2020년07월15일 13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원조 클래식 MMORPG '아케인M'의 사전예약 오픈을 금일(15일)부터 돌입한다고 밝혔다.

 

'아케인M'은 전통 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1세대 정통 원조 클래식 MMORPG 게임으로서, 던전과 공성전, PVP 등 유저간 끝없는 경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물품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중개소 시스템을 비롯하여 아바타, 버디, 탈 것 등 다양한 컬렉션 시스템을 제공한다.

 

'아케인M'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는 최고급 아바타를 비롯한 인게임 재화와 필수 아이템을 100% 지급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아케인M'의 공식 카페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필수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며, 가입 인사 게시글을 남기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도 받을 수 있다. 

 

'아케인M'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오픈 후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아케인M'이 오늘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며, “모바일로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케인M'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케인M의 자세한 내용 및 사전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