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사무라이 쇼다운', 인기 캐릭터 '왕자영요' 캐릭터 공손리 무료 배포

등록일 2020년07월30일 15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주식회사 SNK(토야마 코이치,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플랫폼 검극대전격투게임 '사무라이 쇼다운(영문명: Samurai Shodown, 한국어판)'의 신규 캐릭터, 스마트폰 게임 '왕자영요'의 '공손리'를 8월 6일부터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텐센트의 인기 모바일게임 '왕자영요'에 등장하는 '공손리'는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일본에 방문한 이국의 무희다. 그녀의 춤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고 겉으로는 희망을 준다고 알려져 있으나, 한편으로는 불행을 가져오는 자들로부터 증거를 모은다는 또 다른 무서움을 지닌다. 행복을 빼앗는 자를 용서하지 않으며 누군가를 돕는 일이라면 있는 힘껏 자신의 위력을 뽐낸다. 

 

'왕자영요'는 중국의 대형 IT 기업 텐센트 소속의 텐센트 게임즈에서 2015년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AOS 게임으로, 전세계 2억명의 등록자수를 돌파한 히트작이다. 플레이어는 영웅 캐릭터를 이용하여 적의 기지를 공략하는 5 vs 5 실시간 배틀을 펼친다.
   
8월 6일부터 '왕자영요'의 캐릭터 '공손리'가 무료로 배포 예정인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최신작 '사무라이 쇼다운'은 PlayStation4로, 지난 12월 Nintendo Switch로 출시되어 다양한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검극대전격투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