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ish '디라이즈', 대규모 길드전 '흐르는 피의 제물' 개최

등록일 2020년08월12일 13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식회사 enish(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안토쿠 코헤이, 이하 enish)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드라마틱 협력 온라인 RPG '디라이즈(De:Lithe) ~망각의 진왕과 맹약의 천사~'의 대규모 길드전 '흐르는 피의 제물' β 버전을 업데이트하고, 8월 15일(토)에 처음 선보인다.

 



 

제 1회 길드전에 참가하려면 개최 전날 8월 14일(금) 0:00~21:00의 '입찰 기간' 내에 입찰을 완료해야 한다. 이를 통해 대전할 상대 길드가 결정되며, 다음 날인 8월 15일(토) 21:30부터 본 전투가 시작된다. 승리한 길드는 다음 개최까지 해당 피의 제물의 맹주가 되며, 매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음은 물론 맹주 전용 칭호나 맹주 상점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최대 40명 vs 40명, 총 80명으로 진행되는 '흐르는 피의 제물'에서는, 전용 필드 위를 이동하며 같은 필드 상에 있는 적과 배틀을 벌이게 된다. 배틀은 1대1 상태에서 시작되지만, 주변 플레이어들이 배틀에 난입하여 함께 싸우는 것도 가능하다. 제한시간 30분 내에 상대 길드의 '수호상'을 파괴하면 해당 시점에 승리가 결정된다.

 



 

'흐르는 피의 제물'은 디라이즈의 다른 콘텐츠와는 전혀 다른 색다른 콘텐츠로,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어 길드 내에서 사전에 작전을 세워 공유해두는 것이 매우 중요한 포인트다. 개최 전까지 길드 멤버들과 전략을 짜고 기념할 만한 제 1회 길드 배틀에 참가해 보자.

 

또한 '흐르는 피의 제물(β 버전)' 개최와 함께 8월 15일(토)부터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응원 출석 이벤트가 개최된다. 레드 오브나 루피, 성장에 필요한 각종 소재 등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놓치지 말자.

 

추가 예정인 '흐르는 피의 제물'은 β 버전으로, 베타 기간을 거쳐 정식 버전 출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