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카스온라인', 레트로 테마 적용한 시즌7 업데이트

등록일 2020년09월25일 11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레트로 테마를 적용한 시즌7를 업데이트했다.

 

시즌7은 12월 10일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특정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배지를 모으면 최종 100레벨까지 시즌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시즌 종료 시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하고, 시즌 패스를 구매할 경우 더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7에는 새로운 좀비 스킨으로 '안드로이드 라이트 좀비'와 '붐박스 스탬퍼'가 등장한다. 사이버 헬멧, 전투 마스크 등 신규 코스튬 6종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사이버 네온, 사케델릭 컨셉의 무기 도색도안도 선보인다. 시즌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인 '티아맷 MK4'로, 사격할수록 위력이 증가하고 전자기 충격파로 적을 밀쳐낼 수 있는 특수 기능을 갖고 있다.

 

넥슨은 시즌7 업데이트를 기념해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하루 최대 30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황금 좀비 처치 시 주요 보상으로 '적룡포', 'AUG 가디언' 등을 업데이트했다.

 

이 밖에 11월 12일까지 블루 및 레드, CSOWC 에디션 무기까지 모든 BALROG 시리즈에 상시 파츠 적용이 가능하며,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및 초월 해독기에 신규 초월 무기 'NEGEV NG7 아이아스'와 'M3 블랙 드래곤' 등 특별 아이템의 획득 가능성을 높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