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작 인피니티블레이드2, 2일 출시

또 한번 iOS게임 신화 쓸까, 관심 집중

등록일 2011년12월01일 12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픽게임즈의 '언리얼엔진'을 이용한 뛰어난 그래픽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우수 iOS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는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후속작 '인피니티 블레이드2'의 전세계 공개가 임박했다.

현재 '인피니티 블레이드2'는 호주, 일본 앱스토어에 등록된 상태이며 구매도 가능하다. 하지만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유저들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날은 오는 2일이다.

일부 해외 웹진에서는 호주, 일본에 등록된 본 게임을 미리 구매해 속속 리뷰가 올라오고 있으며 전작과 마찬가지로 많은 이들의 기대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2'는 전작이 끝난 이후 신들의 왕이 사라진 세상에서 무엇을 해내야 할지 알기 위한 여정을 담고 있으며, 다양한 루트를 통해 스토리를 수행하는 것과 무기의 속성추가, 무기 조합을 통한 여러가지 공격 방법,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50명의 적이 등장하는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물론 이외에도 전작 '인피니티 블레이드'를 통해 선보였던 '혈통시스템', 스토리 진행 도중 얻는 돈주머니 획득 이벤트 등은 '인피니티 블레이드2'에도 이어진다.

최근 한국 앱스토어에 게임 카테고리가 오픈된 상황에서, '인피니티 블레이드2'의 발매는 국내 게임 카테고리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전작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출시 6개월 만에 매출 1천만 불을 돌파했다. 북미 웹진 IGN으로부터 ‘향후 iOS 게임이 나아갈 길을 제시한 게임’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이후 모바일 게임과 관련해 10여 개가 넘는 상을 수상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