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삼본전자 '야신', 한국모바일브랜드대상 2020에서 MMORPG 게임 부문 대상 수상

2020년10월29일 17시5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삼본전자 주식회사는 모바일 게임 '야신: 신을 삼킨 자'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최하는 '한국모바일브랜드대상 2020'에서 'MMORPG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한국모바일브랜드대상 2020'은 모바일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혁신적인 브랜드에만 수여하는 공신력 높음 어워드이며 이번 '야신: 신을 삼킨 자'가 'MMORPG 부문'에서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추천 게임에 올랐다. MMORPG 부문에서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종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커뮤니티 및 마켓 리뷰에서 유저들의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출시 초반 양대 마켓에서 인기순위 상위에 랭크 되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으며 성과측면에서도 높은 성적을 보여준 게임이다. 이정재 배우를 모델로 기용하여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와 퓨티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으로 게임 업계에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삼본전자 배보성 대표이사는 사업 다각화 측면에서 본 게임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사업 초반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하는 등 매우 만족할 만한 성장세이며, 뜻하지 않게 사업 첫 해부터 명실상부 공신력 있는 브랜드 대상의 영광까지 얻는 쾌거를 거두어서 감개무량하고, 퍼블리싱 사업 뿐 만 아니라 자체 게임 개발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플레이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게임을 개발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올 12월에 MMORPG 1종과 내년 4종의 게임 런칭을 위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최근 게임 퍼블리싱 및 개발 업체인 '하루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하면서 본격적인 시장 확장을 위한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이 게임은 국내 모바일 4대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강치 아일랜드' 추광호 감독 "독도 영토에...
독도 소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강치 아일...
[컨콜]크래프톤 "경쟁작 '배틀필드 6' 출시...
코리아보드게임즈, 2인용 전략 카드게임 ‘...
크래프톤 2025년 3분기 매출 8706억 원 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