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넥슨 '지스타2020' 쇼케이스 통해 '코노스바 모바일' 정보 공개

등록일 2020년11월21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지스타TV 트위치 채널을 통해 모바일게임 신작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의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게임의 정보와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게임의 두 주인공 카즈마와 아쿠아가 등장해 대화를 하며 이 게임의 자연스러운 라이브 2D 기술을 뽐냈으며 오프닝 영상을 공개해 게임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 게임을 개발한 각키P가 영상을 통해 게임의 특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각키P는 "코노스바는 풀 보이스 녹음과 일반적인 RPG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콘텐츠를 가진 RPG"라며 "원작 캐릭터 외에도 오리지널 캐릭터 및 스토리, 캐릭터 동작, 표정 구현에 신경을 많이 쓴 자연스러운 라이브 2D 기술을 적용해 원작 팬들도 만족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국내 팬들에게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가 기쁘다"라며 해외 팬들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개발하겠으니 정식 출시를 기대해주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번 쇼케이스 말미에는 게임에서 주인공 카즈마와 아쿠아를 연기한 후쿠시마 준과 아마미야 소라가 깜짝 등장해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먼저 후쿠시마 준은 "코노스바 애니메이션이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아는데 이번에 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버전이 출시되는 것이 기쁘다"라며 "코노스바 모바일이 빨리 출시돼 게임의 재미와 매력을 전세계로 알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아쿠아의 성우 아마미야 소라는 "코노스바 모바일이 일본에서 출시된지 1주년이 됐는데 글로벌 출시는 상상도 못했던 것이라 놀랍다"라며 "이번 모바일 버전을 위해 애니메이션 성우들도 열심히 녹음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고 게임에서는 오리지널 캐릭터가 등장해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스토리도 많으니 기대해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넥슨의 모바일게임 신작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는 오는 2021년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