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NBT '애디슨', 유입 극대화 광고로 광고수익률 10,000% 달성

2020년12월03일 09시0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엔비티(NBT, 대표 박수근)가 자사의 모바일 포인트 네트워크 '애디슨'에서 유입 극대화 캠페인을 통해 광고수익률(ROAS) 10,000%를 달성했다. 

 

애디슨은 최근 유입을 극대화한 광고 상품인 'UV-UP'을 출시했다. UV-UP의 가장 큰 특징은 단기간에 광고주의 서비스 및 홈페이지로 대량의 유입을 확대하여 전환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점이다. 유저가 접속만 하더라도 최소 단위의 보상이 지급되는 쉬운 참여 프로세스로, 높은 보상에 기대지 않은 진성 전환 확보를 기대할 수 있다. 

 

애디슨은 패션 브랜드 A사의 캠페인 참여를 목적으로 UV-UP 광고를 집행했으며 단기간에 120만 건 이상의 클릭수와 20만 명 이상의 참여자를 확보했다. 특히 한 매체에서 유입된 캠페인 참여자 중 상품을 구매한 비율이 약 11.3% 수준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이런 광고 효과를 통해 24시간 기준 광고수익률(ROAS) 2,065%, 전체 기준 10,783%를 달성했다.

 

'UV-UP' 광고는 네이버웹툰, 캐시슬라이드 등 대형 매체에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대규모의 유저를 자사 이벤트 페이지로 유입시킬 수 있다. 최근 광고 트렌드인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상품으로 신제품 출시, 세일 및 특판 등 단기적으로 대규모 트래픽이 필요한 경우 강력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유입을 통해 빠르게 매출로 전환해야 하는 이커머스 사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엔비티 박수근 대표는 “보상형 광고의 장점을 살려 유입을 극대화하고 유의미한 진성 전환까지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애디슨은 퍼포먼스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성과는 이러한 노력을 뒷받침해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세가, 기대작 '페르소나4 리바이벌' PS Sto...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
스튜디오비사이드 '스타세이비어' CBT 프리...
넥슨, 신작 MOBA 배틀로얄 '슈퍼바이브' 정...
카카오게임즈,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캐시 슬라이드 공기계 가입자 본폰 계정까지 막고 사용/탈퇴까지 못하게 만든 악덕회사 광고 하지맙시다 공기계더 인증절차 거쳐서 가입 했는데 뭐가 불법이라고 막는건지 이해가 안감..
naver_32080148 | 12.13 13:21
댓글 0
4 1
캐시 슬라이드 공기계 가입자 본폰 계정까지 막고 사용/탈퇴까지 못하게 만든 악덕회사 광고 하지맙시다 공기계더 인증절차 거쳐서 가입 했는데 뭐가 불법이라고 막는건지 이해가 안감..
naver_32080148 | 12.13 13:21
댓글 0
4 1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넥써쓰 '크로쓰' 글로벌 TOP5 거래소 '비트겟' 상장... "Who's n...
크래프톤, 네이버제트 합작사美 서클과 USDC 정산시스템 공동개...
카이아, 일본블록체인협회(JBA) 정회원 합류… 일본 시장 내 입...
블록체인 P2P 게임 자산 ‘오버테이크 마켓플레이스’ 오픈 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