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슈퍼플래닛, '대천사 키우기' 글로벌 양대 마켓 정식 출시

등록일 2021년01월19일 11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슈퍼플래닛이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마에스트로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대천사 키우기'(글로벌 제목: Raising Archangel)를 1월 18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

 

'대천사 키우기'는 캐주얼 방치형 RPG로, 메인 캐릭터 '천사'를 육성해 더욱더 높은 스테이지에 도달하는 게임이다. 캐릭터 육성이라는 게임의 목표에 게임 시스템과 컨텐츠가 유기적으로 이어져 있어 탄탄한 만듦새를 보인다.

 

게임의 특장점은 간단한 조작과, 빠른 성장이다. 직관적인 게임 시스템은 이용자가 한눈에 전체적인 구조를 파악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하나의 캐릭터에만 집중하여 게임 플레이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RPG 장르 본연의 즐거움은 고스란히 가져왔다.

 

2020년 12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실시하였고, 140여개국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피처드에 선정되면서 일본과 대만, 홍콩,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전역, 미국, 캐나다 그리고 브라질, 멕시코 등 중남미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러시아 등 유럽을 포함, 전 세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았다.

 

슈퍼플래닛은 세계 이용자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세심한 LQA로 현지화 작업을 실시했으며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번체/간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13개국 언어를 모두 지원한다.

 

'대천사 키우기'는 2020년 10월 국내 구글플레이에서 출시되었으며, 우수한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에게 호평받으며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