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 3월 5일 콘솔 버전 발매 예고

등록일 2021년01월20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경영 시뮬레이션 '투 포인트 호스피탈(Two Point Hospital)'을 기존팬과 신규 유저 모두 즐길 수 있는 번들 구성 '점보 에디션' 버전으로 오는 3월 5일 콘솔 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은 한국에서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발매하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할 예정이다.

 

전세계 300만명이 넘는 플레이어와 함께 투 포인트 호스피탈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투 포인터 카운티 전체를 통틀어 가장 뛰어나고 기능적인 헬스케어 사업을 구상하여 최고의 병원을 만들어 보자. 직원을 훈련하고 그들의 다양한 성격에 알맞게 대처하며,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여 특이한 질병을 발견하면서 누구도 넘볼수 없는 헬스케어 제국을 건설할 수 있다.

 



 

점보 에디션 콘텐츠
점보 에디션은 오리지널 게임에 4개의 확장팩과 2개의 아이템 팩을 포함하여, 총 27개의 병원, 189개의 질병과 병원에 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각 확장팩은 지역 특성을 가진 질병 및 도전과 마주할 새로운 지역으로 유저들을 인도한다.

 

Bigfoot 은 더 나은 헬스케이어를 위해 탄원을 해온 지역 스타 예티 '바르톨로뮤 F. 예티'가 사는 포인티 산맥의 추운 지역을 무대로 한다. Mr. 예티는 옆구리 시림, 한여름밤의 몽유병, 코고라와 같은 새로운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다.

 

Perbberley Island는 페벌리 리프의 온화한 지역에서 모험이 시작된다. 숲이 울창한 미개척 지역을 헤치고 영원한 젊음을 위한 비밀을 찾기 위해 아름다운 탑리스 산을 정복하자.

 

Close Encounters에서 우리가 마주한 세상에는 루머가 끊이질 않는다.  음모, 비밀 시설뿐만 아니라 은빛 서퍼증, 인성 문제와 같이 더욱 이상한 질병과 대면하자. 어쩌면 외계인을 만나게 될 수도 있다.

 

삼림과 대자연에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이 또한 문제없다. Off The Grid에서 여러분은 친환경적인 성공을 위해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카닉을 경험하게 된다. 투 포인트 카운티의 첫번째 환경도시에서 경영을 시작하되, 코뿌리나 원예의 달인과 같은 질병을 조심하자.

 

Retro Item팩은 26종의 레트로풍, 빈티지 아이템으로 병원을 장식하여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있다. Exhibition Item 팩으로 내면의 아티스트를 이끌어 내어 병원을 멋지게 꾸며 보자.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