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액트파이브 '열혈강호M : 무림쟁패'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21년01월21일 14시22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주)액트파이브(ACTFIVE, 대표 정순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 : 무림쟁패'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열혈강호M : 무림쟁패'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 8천개, 황금빛 만능 동료 조각 100개, 동료 완성 상자(14자질) 1개를 증정한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강룡 캐릭터 의상을 인증하는 '최상희의 강룡 의상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열혈강호M : 무림쟁패'는 국내 판매 부수 500만권을 넘어선 인기 만화 '열혈강호' 주인공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액션 RPG다.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등 주인공은 물론 다양한 동료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 쉽고 화려한 콤보를 통해 다양한 조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1:1 PVP와 6:6 동료 PVP 등 경쟁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고, 파티원과 함께 거대 보스에 도전하거나 최강의 문파를 만들기 위해 문파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더욱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액트파이브 정순렬 대표는 “열혈강호M : 무림쟁패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며, “게임 접속 보상 외에 공식카페 이벤트에 참여만해도 풍성한 보상을 드리니까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며, 열혈강호M : 무림쟁패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M : 무림쟁패'는 인기 웹툰 '고수'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캐릭터 전용 음성과 초식, 이펙트를 가진 '고수'의 주인공 '강룡'을 게임 내에서 직접 플레이할 수 있다.

 

조이시티, 디즈니/픽사 IP 기반 신작 '디즈...
한국기원, 어린이와 바둑 입문자들을 위한 ...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 ...
그라비티 게임 허브(GGH), 전략 액션 퍼즐 ...
조이 게임즈, '갓깨비 키우기' x '신의 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드림시큐리티, 삼성코인 기대감... 삼성페이, 카카오 등에 본인...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