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2021년 봄학기 신규 회원 모집

등록일 2021년01월25일 10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5일부터 2021년 봄학기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봄학기는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된다. 신규 회원 접수는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센터 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신규 회원 중 12개월 이하의 회원에게는 '애착의 기적' 프로모션을 통해 주요 프로그램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모든 신규 회원을 위해 보온·보냉이 가능한 '짐보 피크닉 가방',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샵 및 맥포머스 특별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클래스 정원의 탄력적 운영을 유지하고, 예방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며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업계를 리딩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로서 새해에도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최상의 놀이 환경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0여 년간 전 세계 800여 개 센터에서 운영하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 관련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출생부터 7세까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맞춤놀이 클래스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