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으로 떠나는 북유럽 여행,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영상 공개

등록일 2021년02월03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일(수),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신규 영상 '테마기행-북유럽 신화 속으로'를 공개했다.
 
새로운 영상은 실제 이용자들이 플레이 가능한 환경에서 제작된 것으로, 신작 '오딘'만의 북유럽 신화 배경의 거대한 스케일과 높은 퀄리티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다.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내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니다벨리르', '알브하임' 등의 4개로 구성된 대륙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주인공 캐릭터가 대륙 내 세계수 '위그드라실', 곳곳에 배치된 '룬 문자' 등 고대 북유럽 신화의 흔적들을 확인하고 광활한 오픈 필드와 마을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제작되어,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 된 총 15종의 아트워크는 '인간', '난쟁이', 거인' 종족의 모습을 담아 제작됐다. 오픈된 모습을 통해 '오딘'이 보여줄 다채로운 스토리를 예상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 상반기 내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