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빠른 출력·비용 절감 기능 갖춘 복합기 'M640' 출시

등록일 2021년02월05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이 빠른 출력속도와 비용 절감 기능을 갖춰 사무실 환경에 최적화된 복합기 'M640'을 선보인다.

 

복합기 M640은 빠른 인쇄 속도가 특징이다. 분당 최대 40매를 출력할 수 있는 인쇄·복사 속도를 보유했고, 첫 장 출력 시간은 5.9초로 동급 최대 속도다. 업무 효율을 높이고 비용은 절감할 수 있도록 양면인쇄도 지원한다. 또 분당 컬러 20매/흑백 46매의 스캔 기능도 갖췄다. 

 

신제품은 최대 15,000매를 출력할 수 있는 대용량 토너가 장착돼 토너 교체 간격이 길다. 월 최대로는 115,000매 인쇄가 가능해 불필요한 관리 부담을 덜었다.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성능도 돋보인다. M640은 여러 기능을 한 번에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듀얼 코어 프로세서 ‘1GHz 듀얼 코어’를 탑재했다. 메모리는 512MB의 넉넉한 용량으로 업무를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M640은 오피스 환경에 용이하도록 디스플레이와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했다. 프린터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2.8인치의 컬러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을 뿐만 아니라, USB 포트를 이용해 PC 없이도 쉽게 PDF 문서와 이미지 문서를 출력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또 사무실 내 네트워크 환경을 통해 다양한 문서를 빠르게 출력할 수 있다.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은 "M640은 일반적인 오피스 환경에서 활용하기 좋은 알짜기능만 모은 복합기다.”며 “빠른 출력속도와 비용 절감, 높은 사용자 편의성으로 인해 생산성이 향상되어 효율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