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2021년 1월 우수베타게임에 '시바 : 파괴의 신' 선정

등록일 2021년02월17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1월 우수 베타게임에 채플린게임의 '시바 : 파괴의 신'을 선정했다.

 



 

시바 : 파괴의 신은 레트로 감성을 물씬 풍기는 자유로운 PK 모드와 플레이어가 직접 컨트롤하는 PvP 결투 및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방치형 요소를 탑재한 MMORPG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에 참여할수록 끊임없이 쏟아지는 VIP포인트 쿠폰을 이용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며, 장비를 마련한 후 본격적으로 PvP가 시작되면 경쟁 게임으로서 재미를 톡톡히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게임 내 캐릭터가 마주치는 모든 상대가 적이 되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지향해 유저들은 짜릿한 긴장감과 승부욕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1월 원스토어에서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는 약 1천여 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했으며, 테스트 막바지까지 치열한 랭킹전을 펼친 게임으로 입소문을 탔다.

 

임선욱 채플린게임 대표는 “항상 게임 정식 런칭 전 원스토어의 베타게임존을 통해 유의미한 유저 인사이트와 데이터를 얻어 좋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과거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게임 대부분이 정식 출시 후 시장에서 빠르게 안착했던 만큼 이번 게임 역시 베타 테스트를 통해 받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 Z 적용을 위해 발생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은 물론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는 이달 25일까지 '2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 메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된다. 게임당 최대 100명의 참여자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2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3종인 블럭스택의 '탑히어로 – 타워 디펜스', (주)바나나허브의 '인챈트히어로', 쿡앱스의 '랜덤 로얄'이 전시되며, 전시 기간 동안 해당 게임 다운로드 시 2,000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