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수의 현자 '헬레나' 등장, '랑그릿사 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1년02월17일 15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에 신규 영웅 세계수의 현자, 헬레나 및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적용됐다.

 


 

먼저 신규 영웅 세계수의 현자, 헬레나 출현 소식이다. 두 영웅 모두 SSR 등급이고 세계수의 현자 먼저 살펴보면 진영으로는 '전설의 저편', '초월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유 스킬로는 자신의 주변에 아군이 있을 경우 지력이 상승하고 사망 시 범위내 아군의 디버프를 제거해주는 효과도 가지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스킬들이 디버프와 버프로 이루어져 있어 지원형 영웅으로 손색이 없다.

 

다음으로 헬레나는 '빛의 군단', '제국의 빛' 진영으로 이루어져 있다. 헬레나의 고유 스킬로는 이동하는 칸이 많으면 많을수록 피해가 증가하며, 주위에 아군이 없을 경우엔 방어까지 상승한다. 또한 헬레나가 이동한 지형에서 적군이 행동종료를 할 경우 장비 고유의 스킬을 랜덤으로 무효 시킬 수 있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외에 업데이트 내용으로 비라쥬와 나암의 전용장비, 실린카의 고백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그리고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해 생명력에 퍼센테이지 추가, PVE에서 자동 모드를 진행할 때 영웅 별 순서를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접속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