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본 인디 개발사 IGNITION M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RASPBERRY MASH' 출시

등록일 2021년02월18일 15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본 인디 게임 회사인 주식회사 IGNITION M이 18일(목)부터 Nintendo Switch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 'RASPBERRY MASH'를 판매한다. 이 게임의 가격은 18,800원으로, 완벽한 한국어 로컬라이징이 되어 있었다.

 

RASPBERRY MASH는 신에게 복수하겠다는 마음을 안고 왼팔을 바친 소녀 캐릭터를 조작하여, 가지각색의 성능이 있는 무기들과 '구르기' 액션으로 격렬한 탄막을 빠져나가, 앞을 가로막는 적을 차례차례 쓰러트리며 던전 최심부로 향한다.

 

RASPBERRY MASH는 일본의 수많은 모바일게임에 관여했던 팀이 제작하여, 일본풍 & 힙한 디자인의 캐릭터가 피를 튀기며 절명하는 힙 & 바이올런스한 픽셀 아트로 표현된 솔로 플레이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RASPBERRY MASH의 특징


- 가지각색의 무기와 스킬
서로 성능이 다른 무기와 스킬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찾아라.


- 적을 차례차례 쓰러트리는 쾌감
던전에 대량으로 서식하는 몬스터를 단신으로 쓰러트려 가는 쾌감을 느낄 수 있다.


- 고난이도 액션 & 슈팅
격렬한 탄막을 구르기로 빠져나가, 반격으로 돌아서는 짜릿한 전투를 즐겨보자.


- 힙 & 바이올런스한 아트
힙한 디자인의 캐릭터가 피를 튀기며 절명한다… 힙 & 바이올런스한 픽셀 아트.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