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NOS, '원펀맨: 최강의 남자' 사전예약자 100만 명 돌파

등록일 2021년02월19일 11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가 서비스할 예정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 

 

모바일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전략형 RPG다. 

 

매력적인 히어로와 괴인, 그들이 그려가는 몰입감 높은 스토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원작의 다양한 요소를 게임으로 구현해 많은 관심을 모아 사전예약 참가자 100만 명을 넘어섰고 원작 및 게임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인 '원펀맨'의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만든 최초의 턴제 전략RPG 모바일 게임이다. 주인공 사이타마와 제자인 제노스, 이들과 함께 행동하는 킹 등 S급부터 C급까지 다양한 히어로가 등장하며, 세상을 위협하는 괴인도 게임에서 등장한다.

 

유저는 히어로가 되어 챕터를 차례로 진행하면서 원작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과 전략적인 진영 배치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여 스릴 넘치는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히어로 대결과 괴인 대결, 경기 협회 등의 콘텐츠나 이 외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끊임없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자를 모집하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강자 소환권10장, 백만집결 프로필 프레임, 백만집결 이미지 프레임, 이 외 풍성한 골드와 다이아, 경험치음료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후 120만 명을 달성하면 아이패드 프로, 150만 명을 달성하면 맥북 프로를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관련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GAMENOW 관계자는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많은 기대를 모으며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에 성공했다”라며, “게임 출시 전부터 보내주시는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기대에 걸맞은 게임으로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