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자라나는 씨앗 개발 'MazM: 오페라의 유령'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에 출시한다

등록일 2021년02월19일 13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CFK가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MazM: 오페라의 유령'을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MazM: 오페라의 유령'는 MazM(맺음)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자 지난해 발매된 'MazM: 지킬앤 하이드'의 속편으로, 1910년 프랑스의 작가 가스통 르루의 유명 고딕 미스터리 호러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게임으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본 작품은 19세기 말 프랑스의 벨 에포크 시대를 독특한 분위기로 그려낸 그래픽과 등장인물의 개성 있는 아트, 그리고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클래식 사운드가 특징으로, 플레이어는 오페라 극장을 술렁이게 한 '오페라의 유령'에 대한 진상을 조사해나간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인물정보 및 잡학사전을 수집하여 오페라 하우스의 수수께끼에 다가가게 된다. 또한, 단서를 찾는 과정에선 다양한 미니 게임 및 삽화가 등장하여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보인다.

 

오페라 극장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섬뜩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MazM: 오페라의 유령'는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발매될 예정으로, 정확한 발매일은 가까운 시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