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친구 추천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2월24일 13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비고라이브(BIGO LIVE)가 라이브 방송에 관심 있는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금 혜택을 제공하는 '친구야 방송하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라이브 방송 시장이 확대되면서 각종 국내외 라이브 방송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다. 2021년 라이브 스트리밍 산업은 USD 705억달러, 2027년까지는 USD 1840억달러의 수익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됐다. 2020년에는 라이브 스트리밍이 인터넷 트래픽의 82% 규모를 차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라이브 스트리밍 산업의 성장 속에서 '비고라이브'는 다양한 앱 내 기능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비고라이브의 주목할 만한 점은 핸드폰 하나로 손쉽게 전 세계 4억명의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국가의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매달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및 PK, 게임, Global Live House 등 비고라이브만의 차별화 기능도 눈여겨볼 만 하다.

 

비고라이브는 라이브 방송에 관심 있는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 친구 1명당 20달러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친구야 방송하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비고라이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비고라이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청인의 비고라이브 아이디와 추천된 호스트의 아이디, 이름을 전달하면 신청 가능하며, 미성년자 대상으로는 추천이 불가하다. 또한 신입 계약 호스트에게는 다양한 홍보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비고라이브는 2021년 목표 자선 기부액을 10만달러로 발표하는 등 전 세계를 위한 자선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이는 2020년 기부 활동의 연장 선상으로, 지난해에는 세계보건기구(WHO)의 연대 대응 기금(COVID-19 Solidarity Response Fund)을 위해 10만달러를 기부하는 등 매년 꾸준한 자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