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핸디커뮤니케이션즈 방치형 리듬액션 게임 '아이들클럽(Idle Club)' 사전예약 시작

2021년02월25일 13시26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핸디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백두현, 이하 핸디게임)가 모바일 신작 '아이들클럽(Idle Club)'을 원스토어 마켓을 통하여 사전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

 

핸디게임은 게임 전문 운영/유통 회사로서 QA, QC, 번역, 운영, 게임 커뮤니티 관리 등 게임 관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QA와 QC를 통해 게임의 품질을 검증하고 스토리와 각종 게임 내 문장을 다양한 언어로 번역하고 있으며, 특히 BM까지 한국 및 로컬 국가에 맞게 개선하여 게임의 질을 높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들클럽(Idle Club)' 게임은 캐주얼 풍 디자인 컨셉의 리듬액션과 방치가 결합된 모바일 게임으로 나만의 클럽을 운영하고 다양한 클럽음악과 리듬게임, 다양한 직업군의 스탭과 수백 여종의 캐릭터와 댄스, 프랜차이즈 관리와 클럽 꾸미기를 통해 스테이지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 수 많은 플레이어와 관계를 맺고 클러버들과 다양한 댄스, 클럽 꾸미기를 통한 협력과 경쟁이 있는 점이 이 게임의 장점이다.

 

특히, 성장에만 치중한 기존 방치형 게임과는 달리 음악, 댄스와 게임이 결합한 엔터테인먼트 요소와 경영과 리듬게임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게임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여 나만의 클럽 스테이지를 구축하여 최고의 클러버가 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다.

 

'아이들클럽(Idle Club)' 게임은 핸디게임에서 자체 개발하였으며 서비스 및 운영을 진행한다. 게임의 안정적 개발을 위하여 SNG게임의 전문 개발팀을 구성하였으며 점진적으로 규모 있고 차별화된 게임을 개발해나갈 계획이다

 

해당 게임은 원스토어를 통하여 유저의 평가 및 선호도 분석을 통한 다수의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이 끝나는 2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고 무료로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와 함께 게임 전용 커뮤니티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핸디게임 게임 담당 PM 백철민 팀장은 “기존 성장에만 치우친 방치형 게임과는 다른 아기자기하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여성향 리듬액션 방치 게임”이라며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모든 음원을 자체 제작하였으며, 아이돌 출신 연예인을 모델로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는 등 비주얼이 돋보이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 및 아기자기함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느껴질 것이다. 다양한 게임 내 재미요소와 커뮤니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여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들클럽(Idle Club)' 게임에 대한 커뮤니티 및 이벤트 관련 다양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 AESF 동아시...
[인터뷰]넥슨 '카스온라인' 여름 대규모 업...
애니박스 신규 애니메이션 '도원암귀' 7월 ...
컴투스 'MLB 라이벌' 출시 2주년 맞이 대규...
"게임에서 본 그 피자, 직접 드세요" 소니-...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