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서비스 1주년 전야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1년02월25일 14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시공 초월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 1주년 전야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캐릭터 최고 레벨이 1500까지 확장되며 레벨 확장과 함께 1200~1500레벨 달성 시 오픈 되는 신규 맵 3종, 신규 퀘스트가 추가 됐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찾아온 가장 반가운 소식으로, 다양한 던전의 보스 확장이 진행되어 업데이트 후 '세계보스, 보스의집, 심연비경'의 보스 및 통합서버 콘텐츠의 '신역수련', '시공신전' 확장으로 새로운 보스 쟁탈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기원환경 던전의 5층이 업데이트되어 더 높은 레벨의 몬스터가 추가 됐으며, 더 높아진 레벨에 걸맞는 장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20급의 장비가 추가 됐다. 또한 전투 채비에서 빠질 수 없는 존재인 반지 및 팔찌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더 높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합성이 확장 됐다고 밝혔다.

 

한편 용의기원은 1주년 전야제와 더불어 새로운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미션 이벤트를 2월 25일부터 3월 15일까지 진행하며,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