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다크에덴 오리진',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3월11일 12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가 자사의 액션 MMORPG '다크에덴 오리진'에서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1일 목요일부터 3월 25일 목요일까지 단 2주만 진행 된다.

 

이벤트 기간 몬스터 사냥 시 '사탕 꾸러미 조각 A~D'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정해진 배열로 나열 할 경우 '풍성한 사탕 꾸러미'로 변경 되는데, 이를 통해서 무지개 사탕, 휴대용 부활 키트, 강화 가루, 디텍션, 스페셜 코어, 스페셜 펫 체인저, 광기의 혈흔, 매혹의 혈흔, 큐브 오프너, ★7 Legend 사일런트 베일리프까지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접속 시 1일 1회 '쿠키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비전 앰플, 익스퍼트 펫 체인저, 강화석, 오디니스 바이퍼 블루, 기절 시간 감소 룬을 얻을 수 있다.

 

추가로 2월 18일 2차 승직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바나트' 오픈을 기념하여 3월 18일까지 신규 서버 150명과 기존 서버 150명에게 현금처럼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는 포인트가 각 20만원 총 6,000만원을 지급 하는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이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홍명진 대표는 “지난 2월 18일 오픈 된 2차 승직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바나트' 오픈이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둠에 따라 이번 화이트데이 기념 몬스터 사냥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 했다며, 다음 달에는 더욱 파격적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진행 되도록 열심히 준비 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