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트라이던트 Z 로얄' 신제품 출시

등록일 2021년04월01일 09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지스킬(G.SKILL)의 인기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트라이던트(TRIDENT) Z 로얄(ROYAL)의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지스킬을 대표하는 고성능 메모리 시리즈로서 최상위 스펙의 제품들이 주로 포진된 플래그십 라인업이다. 이에 이번 신제품 역시 높은 오버클럭 잠재력과 뛰어난 안정성, 호환성으로 유명한 삼성의 B-다이(Die) 모듈이 탑재되어 있다.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 신제품은 3종으로 모두 3600MHz(PC-28800)의 동작 클럭에 램 타이밍은 CL14 값을 갖고 있다. 용량은 8GB 2개 구성의 16GB 듀얼킷이 실버와 골드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16GB 2개 구성의 32GB 듀얼킷은 실버 색상만 제공된다.

 

지스킬의 트라이던트 Z 로얄 시리즈는 지난 2018년 대만 컴퓨텍스를 통해 첫 공개된 이후 출시 이전까지 세간에 계속된 주목을 받아온 제품이다. 폴리싱 처리된 골드와 실버로 나뉘어진 히트 싱크 위에 마치 보석을 연상케 하는 RGB 발광부를 갖춘 트라이던트 Z 로얄은 빼어난 외관만큼 뛰어난 성능을 갖춰 국내외 많은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아울러 지스킬은 오랜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명 오버클럭 팀을 지원해 메모리 동작 클럭의 세계 신기록을 조력해오고 있다. 이러한 오버클럭 환경에 대한 지원은 제품 개발 및 연구의 초석이 되어 자사의 고성능 메모리 제조 공정 노하우와 접목, 초고성능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배경으로서 자리잡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