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 KBS 1TV에서 '반짝반짝 달님이' 애니메이션 첫 방영

등록일 2021년04월01일 14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이 뮤지컬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달님이'를 KBS 1TV에서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반짝반짝 달님이'는 오는 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45분 KBS 1TV에서 방영된다.
 
'반짝반짝 달님이'는 2006년부터 약 15년간 사랑받아 온 완구 브랜드 '달님이'를 활용해 제작한 작품이다. '달님이'는 어린이 발달과정과 심리적 발달과정에 맞춰 토이트론이 자체 개발한 역할놀이 완구 브랜드다. 
 
'반짝반짝 달님이' 애니메이션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제작됐다. 작품의 주제는 주인공인 6살 달님이의 반짝반짝 빛나는 일상이다. 달님이가 가족, 친구 등 주변 인물과 관계를 맺고 성장하는 내용을 뮤지컬 형식으로 담았다.  
 
토이트론 IP 사업부 이현미 이사는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달님이'를 시작으로 완구 기업에서 콘텐츠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며 “토이트론이 보유한 완구 브랜드 중 '달님이'와 '아기 물범 하프'의 애니메이션을 올해 모두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BS 1TV 방영 이후에는 투니버스와 재능방송을 비롯해 기타 어린이 케이블 채널과  IPTV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반짝반짝 달님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된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토이트론 공식 블로그와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