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밈을 이용해 만든 독특한 게임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선주문 판매 9일부터 진행

등록일 2021년04월08일 14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JUSTDAN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Digital Crafter에서 개발한 Nintendo Switch 대전격투 게임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Fight of Animals) 한국어 번역판의 선주문 판매를 4월 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는 훅을 날리는 강아지, 빛나는 육체미를 자랑하는 여우, 두발로 걷는 고양이, 고릴라 같은 모습의 까마귀 등 인터넷에서 밈으로 자리잡은 화제의 귀여운 동물들을 조작하여 플레이하는 격렬한 대전격투게임이다. '이지 콤보 시스템’이 적용된 본 게임은 버튼 4개만으로도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고, 기존에 대전격투게임을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도 화려한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매칭을 지원하여 전 세계의 사람들과 쾌적하게 대결할 수 있음은 물론이며,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하여 단순해 보일 것 같지만 각각의 동물마다 고유의 움직임과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실제로는 본격적이면서 치밀한 '밀고 당기기’가 필요하다. 플레이어는 '동물의 왕’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강적들을 차례로 쓰러뜨려 나가게 된다. 

 

Nintendo Switch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패키지 제품에는 별도로 구매해야 했던 DLC '코스튬 디럭스 번들'이 포함되어 있다. 본 DLC에는 동물들을 또다른 귀여운 모습으로 바꿀 수 있는 10종의 코스튬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제품 초회판을 구매할 경우 2종의 초회특전도 제공된다.
 














 

'코스튬 디럭스 번들' 포함 의상 
 
마스터 도그
파워 훅 도그는 수련 후 도복을 입은 채 바에서 술을 조금 즐기는 편입니다.

 



밈 댄서
그 남자가 마침내 참전을!? 그 섹시댄스에는 아무도 눈을 뗄 수 없다. 전설의 밈 댄서.

 



에이전트
잠입 미션을 언제나 완벽하게 수행하며 실패를 용납치 않는 슈퍼 에이전트 F.O.X.

 



비술사
궁극의 비술사 예장을 입고 마력을 최대로 전개, 몇 번을 지더라도 다시 해봅시다.

 



초밥장인
물고기라면 사족을 못쓰는 머슬 벨루거가 초밥장인이 되었다

 



세기말 파이터
이 세상에 필요한 것은 순수한 힘 뿐이다.

 


 
이스터 에그
이스터 에그가 왔다. 이거 달걀 맞지요? 아니면 개? 둘 다 아니다. 에그도그다.

 



사무라이냥
완벽한 무장을 한 이 고양이에게 싸움을 걸 배짱 좋은 인간 따위 없다.

 



롱맨
울창한 숲속에서 울면서 나의 긴 몸을 바라보는 아이. 인터넷 밈으로부터 태어난 괴인의 이야기이다.

 



특수부대
이미 조사완료다. 임무를 개시한다.

 


 

초회특전
파워 훅 도그 오리지널 아크릴 스탠드
 


 

키 비주얼 오리지널 멀티 클로스

 



- 상기 초회특전 2종의 이미지는 예시이며 실물과 다를 수 있다.

 

Nintendo Switch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는 4월 9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4월 22일이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예약판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주)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