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X.D. Global '라이프애프터',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16일 진행

등록일 2021년04월14일 16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X.D. Global이 오는 4월 16일, 자사에서 운영하는 종말 생존 MMORPG '라이프애프터'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 서버 전투 콘텐츠인 '셸터'를 중심으로 2주년 기념 신규 코스튬과 이동 수단, 2주년 기념 신규 던전 그리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2주년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이 추가된다.

 

셸터는 기존 오픈 월드 심리스 맵에 있던 구역 스노우힐, 산토파니, 모스늪지, 사막의 요새, 로나 시티 등 유저에게 익숙했던 풍경에서 건설된다. 우선 서버 내의 대형 전투 콘텐츠인 슈퍼 샤이어 쟁탈전에 참여하여 승리한 캠프는 셸터 쟁탈전에 참여할 자격을 얻게 된다.

 

셸터 쟁탈전은 통합 서버 전투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이 사이에 셸터 계획을 통해 모든 유저가 합심하여 셸터를 공동 건설해야 한다. 셸터 쟁탈전에서 우승한 캠프는 셸터 점령권을 차지하여 최강자라는 타이틀을 거머쥠과 동시에 셸터 특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2주년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신규 파티 던전 '금지 구역 야간 순찰', 풍성한 생일상 음식이 차려진 2주년 기념 '출석 보상', 인 게임 곳곳에 등장한 2주년 기념 이미지를 촬영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기쁜 소식', 새로운 스토리 임무 '봄의 기운', 2주년 기념 고품격 코스튬 '신데렐라의 꿈' 그리고 초호화 스포츠카 '황소자리', 동화 속에서 볼법한 '플라워 마차'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2주년을 기념 영상 그리고 모든 유저가 자신이 그동안 플레이한 기록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프애프터'의 2주년 맞이 업데이트 관련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